Skip to content
Home » 안나 한 330 | [캠핑용품] 면텐트 새로 샀어요/ 안나한330 설치방법/ 면텐트 시즈닝/ 이도공감 안나한/ 안나한텐트/ 안나한 330 사이즈/ 이도공감텐트 154 개의 정답

안나 한 330 | [캠핑용품] 면텐트 새로 샀어요/ 안나한330 설치방법/ 면텐트 시즈닝/ 이도공감 안나한/ 안나한텐트/ 안나한 330 사이즈/ 이도공감텐트 154 개의 정답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안나 한 330 – [캠핑용품] 면텐트 새로 샀어요/ 안나한330 설치방법/ 면텐트 시즈닝/ 이도공감 안나한/ 안나한텐트/ 안나한 330 사이즈/ 이도공감텐트“?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kk.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kk.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안녕버즈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0,904회 및 좋아요 14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안나 한 330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캠핑용품] 면텐트 새로 샀어요/ 안나한330 설치방법/ 면텐트 시즈닝/ 이도공감 안나한/ 안나한텐트/ 안나한 330 사이즈/ 이도공감텐트 – 안나 한 330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버즈 에요
오늘은 새로 산 면텐트
안나한 330 설치 방법과 시즈닝에 대한 이야기에요
안나한 330을 구매한 이유는
소재에 발수코팅이 되어있어
별도의 베스티블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사실 캠핑할 때 손이 하나라도 덜 가는게 좋잖아요
그만큼 짐도 줄고 설치 시간도 줄일 수 있고요.
피칭방법도 훅체결 방식이라 매수 간단했어요.
하지만 릿지폴 훅 체결시 높이가 높아
키 170이하는 발판이 필수랍니다.
(저는 발판 필요해요ㅠㅠ)
그리고 이번에 텐트 시즈닝도 해보았어요.
시즈닝이란 텐트게 빗물에 젖고 마르는 과정을
반복하면서 수축되어있던 면이 팽창하며 자연발수가
더 원활해지는 과정을 말하는데요.
비 맞기 전에 제가 직접 물을 뿌려보았는데
물 새는 곳이 있더라고요ㅠㅠ
나머진 영상으로 확인해 주세요
영상 봐주셔서 감사하고
우리 또 봐요
#캠핑 #면텐트 #감성캠핑 #텐트 #설치방법 #안녕버즈 #오토캠핑
Music by https://www.bensound.com
Cheery Monday1
bensound-energy
bensound-sunny
bensound-tenderness
https://incompetech.com
Kevin MacLeod (incompetech.com)
Licensed under Creative Commons: By Attribution 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

안나 한 330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New안나한edge330 – 이도공감

New안나한edge330. 공급사 바로가기. New안나한edge330. 좋아요. 상품 정보. 판매가, 1,055,000원 재입고 알림 SMS 재입고 알림 메일. 할인판매가, 1,055,000원 (0원 …

+ 여기에 보기

Source: weekenders.co.kr

Date Published: 11/10/2022

View: 8059

10분이면 설치하는 면텐트 이도공감의 안나한 330

안나한 330의 장점과 단점 … – 3폴의 간단한 돔형태 구조를 택함으로써 빠르게 정말 빠르게 설치와 해체가 가능하다. 10분 텐트 완성! – 베스티블 역시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littlemonkey.tistory.com

Date Published: 2/11/2022

View: 8486

안나한 330 베스티블 그동안 알차게 아주 잘 썼어요.(장단점 …

사실 안나 한 330 크기만 해도 어마어마하거든요. 안나 한 사이즈가 330*290cm이니까 사실은 안에 4 가족이 지내기에도 충분합니다. 베스티블 사이즈는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zmz.glowbyjyj.com

Date Published: 9/1/2022

View: 4913

이도공감 안나한330, 베스티블, 헤마플러스L 카키색상 삽니다

이도공감 안나한330, 베스티블, 헤마플러스L 카키색상 삽니다 일괄 세트로 사면 좋고 따로도 구매합니다 상태 좋은걸로 구합니다 연락주세요.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eb.joongna.com

Date Published: 3/8/2021

View: 1322

안나한330면텐트 이도공감 탄카키 – 번개장터

안나한330면텐트 이도공감 탄카키 가격: 850000원 22년9월 색상은탄카키 1달전구매했어요 1회피칭하구 캠핑은맞지않아판매합니다.

See also  아는 형님 55 회 다시 보기 | [마녀사냥Full][55-3] 박재범.. 이 세상 힙이 아니다! 아는 형 = 당신이 아닐리 X ★마녀사냥 55회 다시보기 몰아보기★ 최근 답변 77개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bunjang.co.kr

Date Published: 3/13/2021

View: 4771

캠핑포럼 – 안나한330 돈값 하나요? – 뽐뿌

이쁜 돔텐트 구경하고 있는데. 이화지작은 못구할거 같고.. 안나한330이 눈에 밟히는데 미개봉이 거의 90 이네요.. 와 ㅎㄷㄷ 한데 좀 쓰다 방출해도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ppomppu.co.kr

Date Published: 6/11/2021

View: 630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안나 한 330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캠핑용품] 면텐트 새로 샀어요/ 안나한330 설치방법/ 면텐트 시즈닝/ 이도공감 안나한/ 안나한텐트/ 안나한 330 사이즈/ 이도공감텐트.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캠핑용품] 면텐트 새로 샀어요/ 안나한330 설치방법/ 면텐트 시즈닝/ 이도공감 안나한/ 안나한텐트/ 안나한 330 사이즈/ 이도공감텐트
[캠핑용품] 면텐트 새로 샀어요/ 안나한330 설치방법/ 면텐트 시즈닝/ 이도공감 안나한/ 안나한텐트/ 안나한 330 사이즈/ 이도공감텐트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안나 한 330

  • Author: 안녕버즈
  • Views: 조회수 20,904회
  • Likes: 좋아요 148개
  • Date Published: 2021. 6. 1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cyJMq32yDQo

상품결제정보

배송정보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배송 비용 : 무료

배송 기간 : 3일 ~ 7일

배송 안내 :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정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10분이면 설치하는 면텐트 이도공감의 안나한 330

반응형

면텐트의 장점은 결로가 없어서 뽀송뽀송함을 느낄 수 있는 쾌적함에 있다. 무겁고 부피도 커지만 이러한 단점을 충분히 상쇄할만한 장점이다. 그기에 빠른 설치가 가능하다는 장점까지 겸비한 제품이 바로 이도공감의 안나한 텐트이다. 안나한은 텐트 사이즈에 따라 안나한 300과 안나한 330으로 나뉘어지며 내가 리뷰하는 제품은 안나한 330 제품이다.

[텐트 제원]

외부크기 : 330(가로)*295(세로)*200(높이)

실내크기 : 325*285*187

무게 : 17.5kg

텐트 패킹사이즈 : 약75(길이)*35(직경)

베스티블 패킹사이즈 : 약75(길이)*25(직경)

구매는 네이버 이도공감 카페에서 가능하다. 카페발 제품이라 AS를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그만큼 오래된 카페이고 판매량도 많은 카페란 뜻이다.

설치하는 사진을 보며 텐트를 살펴보자!

▲ 바닥에 그라운드시트를 깔고 텐트를 내려놓는다. 같이 판매하는 그라운드시트의 재질이 꽤 좋다.(비싸니까 당연한건가;;) 그리고 이때부터 설치시간 측정에 들어간다.

▲ 메인폴 2조와 루프폴 1조를 세팅해서 설치모양에 맞게 올려둔다.

▲ 메인폴을 오징어핀(폴을 꼽는 곳이 오징어 모양이다. 누구나 보면 오징어라고 생각할만한 디자인이다;;)에 꽂아 한손으로 잡아주며 세운다 → 아래에서 부터 돌아가며 폴에 텐트를 고정한다(대략 밑에서 두개정도의 고리만 걸고나면 위 사진처럼 형태를 갖춘다)

▲ 벌써 설치가 끝나간다. 이제 루프폴을 끼워주면 된다.

▲ 루프폴은 한쪽을 먼저 꽂아준후 반대편에서 과감하게 구부려 설치하면 된다. 폴은 생각만큼 쉽게 부러지거나 휘지 않으니 걱정말고 충분히 아래로 당겨서 설치해도 된다. 스킨을 당겨서 폴에 꽂으려면 쉽지 않으니 반드시 폴을 구부려 스킨을 고정하도록 한다.

▲ 이제 마지막 단계이다. 루프플라이를 씌워주면 된다. 설치시간은 측정 후 이때까지 딱 10분 걸렸다.

루프플라이를 보면 투명 tpu 창이 보일것이다. 요놈을 통해 텐트안에 누워서 하늘을 볼수 있다. 차량의 선루프같은 개념이다. 캠핑의 낭만을 50%쯤 더 느끼게 해준다.ㅋㅋ

실내공간을 살펴보자!

▲ 적정인원은 최대 4인이 한계일 것이다. 실내 사이즈가 대략 320*280 정도이니 작은편은 아니다. 다만 돔텐트의 특성상 죽는 공간이 나오니 실사이즈보다 작게 느껴지기는 한다.

위 사진의 에어박스는 킹사이즈 침대 규격인 200*180 정도이다. 에어박스 설치 후 팬히터와 가방 몇개를 놓으면 공간이 꽉찬다. 하지만 대부분의 캠퍼들이 동계캠핑에는 베스티블을 사용하니 크기는 별문제라고 할수 없다. 높이도 180cm 이상은 되기에 실내생활에 불편한 점은 없다.

타프를 설치해보자!

▲ 캘티 노아9 타프이다. 사이즈가 대략 300*300정도로 아주 미니멀하다. 텐트 구성품에도 신발등을 벗어놓을수 있는 베스티블이 있지만 비가 올때는 신발을 신는 동안도 비를 피할 공간이 있어야하기에 타프를 설치해주는게 좋다. 맑은 날씨에도 당연히 작은 그늘막이나마 있는게 도움이 된다.

▲ 타프설치 시 노아타프를 렉트타프처럼 설치해야한다. 즉 마름모꼴의 타프를 사각형 형태로 설치해야 한다는 말이다.타프 뒷부분은 위 사진처럼 텐트 옆면의 스트링 고리에 카라비너로 고정하고, 앞쪽은 팩을 좌우에 하나씩 박아서 폴을 세우면 간단히 타프를 설치할 수 있다. 캘티노아9 타프의 경우에 이 사이즈가 맞춘듯이 딱맞다. 하지만 타프가 작다보니 그늘막으로서의 역할이 부실한건 어쩔 수 없다.

안나한 330의 장점과 단점

장점

– 면텐트이다!(면텐트의 맛을 본사람은 이것이 무조건 장점이다ㅋ)

– 3폴의 간단한 돔형태 구조를 택함으로써 빠르게 정말 빠르게 설치와 해체가 가능하다. 10분 텐트 완성!

– 베스티블 역시 텐트 본품과 간단하게 연결하여 빠르게 설치할 수 있다

– 루프플라이의 tpu 창을 통해 하늘을 볼수 있다

– 완전 자립 구조라 팩을 박을 필요가 없다

단점

– 가격이 비싸다(대부분의 면텐트는 가격대가 비싸게 출시되니 이제품이 유독 더 비싸다고 하기는 어렵다;;)

– 돔형태이다 보니 사방으로 죽는 공간이 많아서 실내에 들어가면 생각보다 좁게 느껴진다

– 동계에는 단독으로 사용이 어렵다. 베스티블 없으니 조리공간도 없다.(이건 모든 텐트가 마찬가지니 단점이 아닌듯하면서도 거실형텐트를 제외한 모든 텐트의 단점인듯~ㅋ)

반응형

안나한 330 베스티블 그동안 알차게 아주 잘 썼어요.(장단점, 실내세팅)

면텐트 안나한 330 블랙 사용자입니다. 작년부터 캠핑을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텐트만 구매하고 타프는 대여해서 썼어요. 동계가 오면서 쉘터를 사야 하나, 베스티블을 사야 하나 금액적인 부분까지 고려해서 아주 많이 고민했습니다. 저희는 지금까지 안나한 330 텐트에 아주 만족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리고 부부 둘이서만 대부분 캠핑을 가기 때문에 결국은 다른 브랜드는 고려하지 않고 안나한 330과 결합할 수 있는 장비를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텐트는 피칭하기가 너무 쉬워서 이도 공감의 다른 텐트로 마찬가지일 거라고 생각하고 딱 크기와 가격대만 고려했어요. 그래서 결정한 게 안나한 330 베스티블입니다.

안나한 330 베스티블 블랙

이도 공감에는 텐트 종류도 사이즈도 정말 다양해서 구매할 때 고민 좀 해야 하고, 사용하고 나면 다른 것도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브랜드입니다. 다른 브랜드도 마찬가지인가요??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정말 면텐트의 쾌적성을 정말 다른 소재는 따라잡을 수 없더라고요, 아침에 꿉꿉함 텐트 표면에 결로 이런 건 단 한 번도 신경 써본 적이 없네요. 쓰면서 정말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안나한 330 사이트 텐트에 딱 맞게 베스티블도 330 베스티블을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깔맞춤으로 올블랙으로 선택을 했어요. 받고 보면 가방 부피는 텐트 사이즈보다는 좀 작습니다. 무게도 조금 더 가볍고요.

컬러는 버건디, 블랙, 베이지, 카키, 아이보리가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컬러는 블랙으로 버건디와 블랙만 10000원이 더 비싸요. 가격은 510000원 공구 가격이고요. 업라이트 폴은 35000원으로 추가 구매 가능합니다. 그런데 제가 써보니 저는 업라이트 폴은 솔직히 필요 없었어요. 한 번도 사용한 적이 없습니다. 사용하다 보니 정면의 문보다 보통 베스티블 옆에 문을 사용을 많이 해서요.

안나한330 베스티블 앞문과 옆문 사용시 세팅

베스티블이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베스티블은 거실형 텐트인 리빙쉘 텐트의 거실 부분입니다. 이도 공감의 면텐트는 이도 공감의 다른 텐트들과도 조합이 가능한데요. 베스티블과도 도킹이 되고 돌쇠 쉘터와도 조합이 됩니다.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어요. 2인 가족이고 3 계절 다 사용할 수 있는 건 어떤 걸까? 짐도 너무 늘리고 싶지 않았고요. 쉘터는 크기가 커서 짐도 늘 것 같아서 베스티블로 결정을 했습니다. 도킹이 가능하긴 해도 커플 캠이나 부부 캠 하시는 분들은 쉘터만 따로 들고 다니시더라고요. 사실 안나 한 330 크기만 해도 어마어마하거든요. 안나 한 사이즈가 330*290cm이니까 사실은 안에 4 가족이 지내기에도 충분합니다. 베스티블 사이즈는 340*180cm 정도 됩니다. 아래 그림처럼 안나 한과 도킹하면 거의 전체 크기가 6mm에 달한다고 보시면 돼요.

안나한 330 베스티블 (출처 이도공감)

베스티블 실내세팅과 장단점

저희 부부는 정말 잘 사용했어요. 극동계까지 화목난로 없이 베스티블로 잘 보냈거든요. 제가 추위를 많이 타는데도 문제는 없었습니다. 이 베스티블 소재는 안나 한 330과 같은 소재로 무게감이나 탄탄한 소재, 그리고 쾌적성은 말할 것도 없이 너무 만족했고 지난달까지도 잘 사용했습니다. 이게 제일 큰 장점이네요.

그리고 보시면 맨 앞부분이 업라이트 폴을 사용할 수 있는 문인데요. 앞부분이 뾰족해서 솔직히 말씀드리면 이 부분이 죽는 공간이 많아요. 처음에 저희는 양 옆에 짐을 두고 이 앞문만 사용했는데요.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저 죽는 공간에 짐을 두는 게 낫다는 거였어요. 다른 분들도 그렇게 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이 부분에 짐은 깡그리 정리해 두고 중간 부분에 낮은 테이블과 낮은 의자로 세팅하니까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고 오히려 공간활용이 너무 잘됐습니다. 오히려 넓어 보이는 느낌입니다. 아 참고로 타프 치는 계절에 사용하던 높은 의자와 큰 테이블은 뭣도 모르고 베스티블 안에서 사용했다가 목 아파서 너무 불편했거든요. 베스티블 안에서는 낮은 의자와 테이블을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안나한330 베스티블 실내세팅 (입식, 좌식)

아, 그리고 아이 있는 집은 다른 세팅을 하셔도 돼요. 저희는 좌식으로 세팅해서 사용한 적도 있는데요 입식보다 훨씬 넓고 편하긴 합니다. 사실은 더 좋아요. 두 다리 뻗고 지낼 수 있다는 점이 무엇보다 좋고요. 난로를 놔도 앉아서 있는 거랑은 온도 감이 엄청 달라요. 훨씬 따뜻하거든요. 다만 세팅하는데 물건이 더 필요하다는 겁니다. 바닥공사를 일단 해야 해요. 바닥공사로 돗자리와 뽁뽁이 매트, 그리고 그위에 부드러운 캠핑용 매트까지 까니까 차에 싣는 짐이 훨씬 많았어요. 다 장단점이 있는 거 같습니다.

안에 세팅하는 건 다 장단점이 있어서 원하시는 좌식이던, 입식이던 원하시는 스타일로 세팅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도 세팅해보고 사용해보면서 계속 진화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 베스티블만의 단점

아 사용하다 좋은 점만 말했는데 단점을 말씀드리자면, 업라이트 폴은 호불호가 갈리지만 잘 사용을 안 한다. 앞부분이 죽는 공간이 많아서 거기에 짐을 두지 않으면 공간 활용도가 떨어질 수 있다. 어떤 세팅을 하느냐에 따라서 만족도가 올라가기도 하고 내려가기도 한다. 그리고 도킹을 잘하지 않으면 바람이 술술 들어올 수도 있다 정도입니다. 너무나 당연한 말을 한 것 같네요. ㅎㅎ

베스티블은 보통 4월까지는 밤낮으로 온도차가 좀 있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난로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도 봤으니깐요. 저희는 베스티블 이제 잘 보관해 두었고, 지금 타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다음에는 타프로 찾아뵙죠^^

키워드에 대한 정보 안나 한 330

다음은 Bing에서 안나 한 330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스마일 캐시 상품권 | [짠테크] 수수료 없이 컬쳐랜드를 스마일캐시로 바꾸는 방법 (요기요 할인 꿀팁) 상위 112개 베스트 답변
See also  장항선 상행 열차 시간표 | 홍성역열차시간표 19735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캠핑용품] 면텐트 새로 샀어요/ 안나한330 설치방법/ 면텐트 시즈닝/ 이도공감 안나한/ 안나한텐트/ 안나한 330 사이즈/ 이도공감텐트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캠핑용품] #면텐트 #새로 #샀어요/ #안나한330 #설치방법/ #면텐트 #시즈닝/ #이도공감 #안나한/ #안나한텐트/ #안나한 #330 #사이즈/ #이도공감텐트


YouTube에서 안나 한 330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캠핑용품] 면텐트 새로 샀어요/ 안나한330 설치방법/ 면텐트 시즈닝/ 이도공감 안나한/ 안나한텐트/ 안나한 330 사이즈/ 이도공감텐트 | 안나 한 330,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