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오즈 위고 사이즈 | [신발신고(Go)] 아디다스 오즈위고에 대한 모든 것? (+맨즈/우먼스 사이즈 비교) / Everything About Adidas Ozweego!(+Size Tip) 답을 믿으세요

오즈 위고 사이즈 | [신발신고(Go)] 아디다스 오즈위고에 대한 모든 것? (+맨즈/우먼스 사이즈 비교) / Everything About Adidas Ozweego!(+Size Tip) 답을 믿으세요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오즈 위고 사이즈 – [신발신고(GO)] 아디다스 오즈위고에 대한 모든 것? (+맨즈/우먼스 사이즈 비교) / Everything about ADIDAS OZWEEGO!(+Size tip)“?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kk.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kk.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SinBalSinGO 신발신GO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7,461회 및 좋아요 4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오즈 위고 사이즈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신발신고(GO)] 아디다스 오즈위고에 대한 모든 것? (+맨즈/우먼스 사이즈 비교) / Everything about ADIDAS OZWEEGO!(+Size tip) – 오즈 위고 사이즈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스니커즈/패션/코디/핫플레이스 정보 채널 신발신GO!
오늘은 아디다스 오즈위고로 저의 덕후력을 인증해보았어요 ㅋㅋ
맨즈/우먼스 사이즈도 비교해보았습니다.
Instagram : @sinbalsin.go

#아디다스오즈위고 #오즈위고 #오즈위고사이즈

오즈 위고 사이즈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오즈위고, 사이즈팁, 가격 내돈내산 …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오즈위고, 사이즈팁, 가격 내돈내산 후기 언박싱 시작 고양 스타필드 JD스포츠 매장이 있는 것을 우연찮게 보고 들어가게 …

+ 더 읽기

Source: olivestone.tistory.com

Date Published: 9/26/2022

View: 4456

아디다스 오즈위고 사이즈 색상추천 – 물건을 고르는 방법

가성비갑! 아디다스 오즈위고 오즈위고 사이즈 선택팁 추천 컬러 등 핵심정보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현재 스니커즈 마니아 사이에서도 가성비 갑 신발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tobenai.tistory.com

Date Published: 3/29/2022

View: 9214

[아디다스] 오즈위고 가격/후기/사이즈 팁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발볼이 넓은 사람들에게 추천해 드릴 수 있는 신발입니다. 직접 신어본 결과 발볼에 여유가 느껴졌고 그 이유에서인지 사이즈도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newcosto.tistory.com

Date Published: 7/11/2021

View: 4653

아디다스 오즈위고 트리플블랙 구매후기 + 사이즈(EE6999)

사이즈는 275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 아디다스 오즈위고 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발볼이 일반 신발에 비해 널널한 편이기 때문에.

+ 여기에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0/18/2021

View: 9544

아디다스 오즈위고 사이즈는? 에라팩 EF9627 – 경험은 자산이다

265mm를 했어야 했는데 270mm를 구매해서 그럴 수도 있다. 오즈위고는 조금 작게 나와서 한 사이즈 업을 해야 한다는 말이 많다. 그런데 나는 반강제로 한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hazlet.tistory.com

Date Published: 9/1/2021

View: 9233

아디다스 오즈위고 GX3322 후기 및 사이즈 팁 ! – 형광포스트

아디다스 오즈위고 GX3322 후기 및 사이즈 팁! 아디다스 오즈위고 GX3322 구입했습니다. 족저근막염과 한쪽 발을 삔 이후에 계속 삐고 있어서 발 편한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starpost.tistory.com

Date Published: 12/30/2022

View: 5798

아디다스 오즈위고 운동화-블러쉬 사이즈 팁/착용후기

아디다스 오즈위고 운동화-블러쉬 사이즈 팁/착용후기. Hepburnbb 2020. 4. 11. 01:54. 요즘 트렌디 하면서도 발이 편한 운동화로 가장 많이 추천되고있는 ‘adas …

+ 여기에 표시

Source: hepburnbb.tistory.com

Date Published: 5/19/2022

View: 7182

아디다스 오즈위고 사이즈 및 후기 팁 – 슈퍼핏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구매해서 3주간 착용 중에 있는 아디다스 오즈위고(OZWEEGO) 후기를 작성해 볼까 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ylifeisstunning.tistory.com

Date Published: 11/12/2022

View: 1105

오만데 다 잘어울리는 신발 아디다스 오즈위고 트리플블랙 실착 …

작성자 naora9나오라구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3,208회 및 좋아요 5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오즈 위고 사이즈 …

+ 더 읽기

Source: you.dianhac.com.vn

Date Published: 11/11/2022

View: 551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오즈 위고 사이즈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신발신고(GO)] 아디다스 오즈위고에 대한 모든 것? (+맨즈/우먼스 사이즈 비교) / Everything about ADIDAS OZWEEGO!(+Size tip).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신발신고(GO)] 아디다스 오즈위고에 대한 모든 것? (+맨즈/우먼스 사이즈 비교) / Everything about ADIDAS OZWEEGO!(+Size tip)
[신발신고(GO)] 아디다스 오즈위고에 대한 모든 것? (+맨즈/우먼스 사이즈 비교) / Everything about ADIDAS OZWEEGO!(+Size tip)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오즈 위고 사이즈

  • Author: SinBalSinGO 신발신GO
  • Views: 조회수 7,461회
  • Likes: 좋아요 45개
  • Date Published: 2021. 5. 1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cQRWhv9txd4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오즈위고, 사이즈팁, 가격 내돈내산 후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오즈위고, 사이즈팁, 가격 내돈내산 후기

언박싱 시작

JD스포츠

고양 스타필드 JD스포츠 매장이 있는 것을 우연찮게 보고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제 눈에 들어온 아이다스 운동화가 있어서 데리고 왔답니다.

아디다스 운동화 오즈위고

아디다스 오즈위고 운동화입니다. 갖고 싶었던 제품이라 큰 망설임없이 지갑을 털었습니다.

OZWEEGO J

아디다스 오즈위고 J 초크펄 FZ2657모델입니다. Only at JD라고 해서 JD스포츠에서만 팡매하는 모델이라고 합니다. JD단독으로 판매하는 오즈위고 모델 중 하나라고 하며,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JD스포츠 온라인샵 홈페이지

JD스포츠 온라인샵에서도 제가 구매항 모델로 운동화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오즈위고 가격

오즈위고 운동화 구매 영수증

오프라인과 오라인 모두 119,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운동화에 사용하는 제품 2만원짜리를 추가 구매하다보니 총 139,000원을 쓰고 왔네요 🙂

디자인

오즈위고 초크펄 정면모습

아디다스 오즈위고 정면 모습입니다. 화이트와 그레이가 주된 색상인 운동화입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옆면 모습

오즈위고 옆면 모습인데요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살짝 투박해보이지만 신으면 편하고 예쁘답니다. ㅎㅎ

오즈위고 정면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화이트와 그레이한 색상이 주를 이루는 운동화로 봄과 여름에 신기에 아주 적합한 색상이라고 생각해요.

오즈위고 옆면

오즈위고 옆모습을 보시면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디자인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운동화 밑창이 어찌보면 미래형 자동차 타이어 같기도 하고, 특히 발뒤꿈치 부분이 돌출되어 보이는 부분이라서 호불호가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한다는.

아디다스 오즈위고 뒷부분

보시면 고무빨대처럼 보이는 줄이 보이실텐데요. 독특한 디자인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대같기도 하고 호스처럼 보이는 디자인ㅎㅎ

저는 다 마음에 들어요 ^^

오즈위고 운동화 뒤꿈치

아디다스 로고가 부담스럽지 않은 오즈위고 운동화라는건 사진을 보시면 아실거에요. 대놓고 아이다스 로고가 보이면 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신발 밑창 부분에 소심하게(?) 있어서 좋아요.

오즈위고 사이즈 팁

어디다스 오즈위고 정면모습

아이다스 오즈위고 초크펄 사이즈는 220~245사이즈가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운동화나 로퍼 등은 평소 230 정사이즈를 신습니다.

하지만 오즈위고는 225 사이즈로 구매하였는데요, 230을 신으니 사이즈가 크게 나온건지 뒷꿈치가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225를 신었더니 잘 맞더라구요.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하실 분들이라면 평소 사이즈보다 반사이즈 작게 신으시면 될 것 같아요.

아이다스 오즈위고 초크펄

저는 무지외반증이 있어서 신발은 무조건 편안한 것으로 고르는데요,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발볼이 어느정도 있으신 분들이나 저처럼 무지외반증이 있으신 분들도 어느정도 편안하게 신으실 만할 것 같습니다.

저는 선천적인 무지외반증이 약간 있는데요, 구두나 높은 신발은 신지 않음에도 발에 자극이 가는 신발은 절대적으로 피하는 편이에요.

오즈위고 초크펄 주니어 운동화 바닥부분

보시다시피 밑창을 보더라도 넓어서 저처럼 발편한 운동화를 찾는 분들에게는 딱이라고 생각됩니다. 투박해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신으면 그렇지 않거든요. 착용샷 보시면 괜찮아보인다 예쁜것 같다라고 생각드실 거에요.

내부모습과 디테일

아디다스 오즈위고 초크펄 신발내부

아디다스 로고가 운동화 내부 바닥에도 보이실거에요. 오즈위고 운동화 색상과 맞춘 로고색감도 통일한 걸까 하는 생각이 잠시 들었답니다.

발등을 덮는 부분도 가죽으로 되어있으며, 발목을 감싸는 내부 안감도 부드러워 새신발로 인한 발목 까짐 현상은 없을거에요.

모델명 FZ2657

오즈위고 내부에는 운동화 양측 모두 제품 모델명이 들어가 있답니다. FZ2657이 정확한 제품 모델명입니다.

착용모습

아디다스 오즈위고 착용사진 정면

모델은 저와 발사이즈 동일한 제 동생입니다. 청바지에 오즈위고를 신었는데요 봄 분위가 물씬 나는 것 같죠?

아디다스 오즈위고 착용사진 옆모습

운동화만 사진으로 볼땐 어쩌면 투박해보이는거 아니야?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다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실제 착용한 모습보면 굉장히 산뜻하고 예쁩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착용사진 뒷측면

뒷쪽 측면에서 보는 모습입니다. 발꿈치 라인을 따라 굴곡있게 디자인된 튀어나온 부분이 실제 신으면 안정적임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착용사진 뒷면

진청바지와 진짜 잘 어울리는 오즈위고 색상입니다. 정말 운동화 색깔 선택을 잘 한 것 같아요. 올화이트한 색상이 아니라서 운동화가 더러워질 각정도 한시름 놓게 된답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착용사진

동생이 등을 기대고 발 한쪽을 삐뚫어진 모습으로 서있는 모습입니다. 본건 있어서 모델처럼(?)포즈를 취해주셨답니다. ㅎㅎ

아디다스 오즈위고 착용사진 아디다스 오즈위고 착용사진 위에서 본 모습

발볼이 있는 분들도 편안하게 신을 만한 디자인이라 저처럼 편한 운동화 찾는 분들도 아디다스 매장이나 JD스포츠 매장에 방문해서 직접 신어보시길 강추합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착용하고 앉아있는 모습

실제 모습에 가장 근접한 사진 같아서 올려봅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초크펄 주니어 운동화 아디다스 오즈위고 FZ2657

실제모습과 비슷하다고 보셔도 되는 사진이라 이것도 한 컷 올려봅니다. ^^

아디다스 오즈위고 정면사진과 옆모습

지금부터 여름까지 쭉 잘 신고 다닐 것 같은데요, 더러워지면 안되니 관리를 잘해야 할 것 같아요. 오즈위고 초크펄 예쁘지만 단점을 굳이 말하자면 스웨이드 재질이 있다보니 오염되면 지우기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화 끈이 좀 잘 풀릴 것 같은 재질이라는 점이 좀 아쉽지만, 이 두가지를 빼면 진짜 손색없이 아주 예쁘고 편한 신발이하는 거죠.

그래서 운동화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신발 관리 팁

크렙 프로텍트 방수 스프레이

JD스포츠 매장에서 오즈위고와 함께 구매한 신발 관리 제품입니다.

크렙 프로텍트 방수 스프레이로, 신발 오염을 사전에 미리 방지하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방수기능이 있기 때문에 신발에 물이 흘러도 튕겨내고, 색깔있는 오염물질이 묻어도 튕겨내서 신발에 착색되어 지저분해지는 것을 미리 막아줍니다.

사후 관리도 중요하지만 사전에 방지하는 것도 중요하니깐요. 가겨은 앞에 영수증 첨부한 것을 보시면 되는데요 2만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신발 전용 방수 스프레이

신발에 뿌려 물기와 오염을 방지하는 방수 스프레이라고 친절하게 제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신발에 뿌려주는 방법

뿌리는 방법은 신발로부터 20cm 정도 거리를 두고 뿌려주시면 되는데요, 뿌리고 10분 후에는 신발 착용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한번 뿌린다고 효과가 계속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2주 간격을 두고 뿌려서 사용하면 된다고 매장 직원분도 설명해주시더라구요.

하지만 비오는 날은 일부러 신고 나갈 일은 없으니깐 물리적인 방법으로 관리하는 것도 방법이겠죠? ㅎㅎ

개인취향은 있겠지만 아디다스 오즈위고 초크펄 주니어 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당분간 계속 신고 다닐 것 같아요.

저처럼 오즈위고 제품을 구매하실 생각이 있는 분들은 꼭 매장에 들려서 착용해보시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신발은 신어보고 사야 후회를 안하더라구요.

아디다스 오즈위고 초크펄 주니어 내돈내산 구매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예쁘고 편한 신발로 패션도 발건강도 모두 지키세요! ^^

아디다스 오즈위고 사이즈 색상추천

가성비갑! 아디다스 오즈위고

오즈위고 사이즈 선택팁 추천 컬러 등 핵심정보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현재 스니커즈 마니아 사이에서도 가성비 갑 신발로 뽑히는 이쁜 신발입니다. 저도 3가지 색상을 보유하고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오즈위고 실사용 후기, 사이즈, 단점, 추천 색상 등은 아래를 참고 하세요.

▶ 아디다스 오즈위고 소개/가격

▶ 아디다스 오즈위고 장점

▶ 아디다스 오즈위고 단점

▶ 아디다스 오즈위고 사이즈

▶ 아디다스 오즈위고 실사용 후기/추천 컬러

아디다스 오즈위고 소개/가격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1998년 오즈위고 3의 유니크한 미드솔 라인, 반투명 나일론 서포트 등을 기반으로 현대적인 디자인을 믹스하여 재탄생한 운동화입니다. 제품에 따라 스웨이드, 메쉬, TPU 소재 등을 변경하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2019~2020년 아디다스 매출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인기 스니커즈입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가격은 재질에 따라 제품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스웨이드 재질 : 139,000원

매쉬재질 : 129,000원

일부 콜라보 모델 : 189,000원

오즈위고는 정가 129,000원으로 가지고 있는 쿠셔닝이나 재질 등의 스펙에 비해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인기가 많은 신발이지만 여러 컬러를 많은 수량으로 뽑아냈기 때문에, 할인하고 있는 제품도 많습니다. 폴더, 아트모스, 카시나, 온더스팟 등의 세일을 잘 이용하거나 아디다스 아울렛에서 6만 원대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장점

1. 끝내주는 가성비

스니커즈 매니아들이 아디다스 오즈위고를 말할 때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부릅니다. 가지고 있는 스펙과 디자인에 비해 가격이 상당히 합리적이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인기 제품을 제외하면 6~9만 원대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성비는 최고입니다. 나이키, 뉴발란스 포함 10만 원대 이하에 구할 수 있는 신발 중에는 NO.1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2. 세상 편한 쿠셔닝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이지 500과 같은 아디프린(Adiprene) 쿠셔닝이 적용되었습니다. 아디프린은 단단함과 부드러움의 중간에 위치한 쿠셔닝으로 호불호 없는 쿠셔닝 기술입니다. 그리고 앞발에는 좀 더 탄성이 높은 아디프린+(Adiprene+), 뒷꿈치는 아디프린(Adiprene) 쿠셔닝으로 목적에 맞게 나눠서 쿠셔닝을 적용한 점도 인상적입니다.

3. 잘 빠진 디자인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출시 당시 디자인 덕분에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지 500과 이지부스트 700 맛이 묘하게 나는 제품이었기 때문이죠. 적당한 수준의 어글리 슈즈 디자인으로 어글리 슈즈를 좋아하지 않는 분도 부담없이 신을 수 있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어보면 쉐입도 잘 빠진 이쁜 신발입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단점

1. 긴 혓바닥(텅)

아디다스 오즈위고의 착용 시 최대 단점은 바로 신발의 텅 부분이 높게 올라오고 거슬린다는 것입니다. 다행히 텅이 가죽 재질로 되어 있어서 부드러운 편이나 상당히 신경이 쓰이고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피부가 얇은 분 중에는 지속적으로 닿는 발목부위가 빨게 올라오는 것도 봤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텅을 앞으로 좀 밀어넣어서 신고 있습니다.

2. 과잉생산

오즈위고의 출시 후 반응이 좋다고 느낀 아디다스는 정말 많은 컬러와 많은 수량을 생산해 냅니다. 그래서 인기 신발임에도 아울렛에 가고 할인을 하게 되었죠. 싸게 살 수 있다는 점은 좋으나 거리를 걸으면 같은 오즈위고를 신은 사람을 종종 마주치게 됩니다. 이런 부분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오즈위고 중에서도 한정 발매된 컬러들을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사이즈

모든 신발이 그렇듯 오즈위고도 제품마다 사이즈감이 다 조금씩 틀립니다. 초기에 나온 제품은 반다운도 가능할 정도로 여유 있었고 지금 몇몇 제품은 반업을 해야한다는 얘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일단 제가 가진 제품 기준으로 말씀 드리면 저는 3가지 다 정사이즈로 신고 있습니다.

오즈위고 카키, 스웨이드 차콜 컬러 두 제품은 정사이즈가 여유있어서, 반다운도 가능합니다. 오즈위고 블러쉬는 정사이즈가 정확히 딱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정사이즈를 추천드리며 본인이 발볼과 발등이 상당히 얇은 편이고 딱 맞는걸 선호한다면 제품에 따라 반다운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밑에서 추천 드리는 오즈위고 화이트 제품은 반다운 괜찮습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후기 / 추천컬러

오즈위고 후기는 위에 글을 보면서 느끼셨겠지만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이 가격에 이런 편한 신발 잘 찾아보기 힘들죠. 제가 스니커즈 취미를 가지고 있는걸 주변에 꽤 알려져서 신발 추천해달라는 사람이 많습니다. 5명 정도에게 추천 했고, 5명 다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이 중 2명은 추가로 다른 컬러도 구매했습니다. 한 번 구매해볼만한 신발이다. 그리고 후회는 안 한다. 이게 제 오즈위고에 대한 후기입니다.

다음으로 추천컬러 말씀 드리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거나 주변에서 신는 분들이 있는 실제 본 제품만으로 추천 드리겠습니다.

1. 아디다스 오즈위고 블러쉬 EG6697

JD스포츠에서 한정컬러로 나온 제품입니다. 초반에는 프리미엄이 붙어서 20만원 근처까지 갔지만, 최근에는 크림, XXBLUE, 프로그 등의 중개앱에서 정가 비슷한 수준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이지500맛이 나는 오즈위고에서는 끝판왕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성 남성 다 잘 어울립니다.

2. 아디다스 오즈위고 화이트 (메쉬/스웨이드) EE6464

화이트야 말할 것도 없이 인기 컬러지만 오즈위고 화이트는 스웨이드 소재 부분이 베이지색으로 들어가서 배색이 정말 이쁩니다. 깔끔하면서 이쁜 거기에 편하기까지하죠. 메쉬로 나온 제품 스웨이드로 나온 제품 둘 다 추천 드립니다. 여름에 신을지 아니면 겨울에 신을지 등을 고려해서 고르시면 됩니다.

3. 아디다스 오즈위고 카키 EE6461

제가 가장 좋아하는 컬러입니다. 이 색상은 나오자마자 공홈부터 다 품절이 되었는데, 겨우 있는 매장을 찾아서 구매했습니다. 보자마자 이 색상 신발은 본적이 없어서 바로 파워결제! 이 신발에 가장 큰 매력은 앞에 적은 것처럼 색감입니다. 단점이라면 제품 판매처를 찾기가 좀 어렵다는 점이죠.

4. 아디다스 오즈위고 AC FX1944

오즈위고 AC제품입니다. 중국의 디자이너 Angel Chen과 콜라보 제품으로 강렬한 노란색에 더티워싱이 참 이쁘게 들어간 제품이죠. 다만 가격이 189,000원으로 비쌉니다. 혹시 할인을 한다면 저도 바로 구매하고 싶은 이쁜 신발입니다.

5. 아디다스 오즈위고 애쉬펄 EG6697

이 색상은 여성 분에게 더 추천하고 싶은 색상입니다. 얼핏보면 오즈위고 블러쉬랑 색감이 비슷한데, 좀 더 연하면서 묘하게 핑크빛이 있습니다. 신었을 때 상당히 이쁜 신발로 이 제품도 JD한정 제품입니다. 블러쉬처럼 신발 거래 중개앱을 이용하면 정가 수준에 구매할 수 있을 겁니다.

구매를 고민하시거나 살만한 신발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디다스에서 이지부스트를 제외하고 디자인적으로나 착화감면에서 가장 추천 드릴 수 있는 신발입니다.

당신을 위한 추천글

2020/06/10 – [패션덕후] –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주 후기 사이즈

2020/05/24 – [패션덕후] – 우포스 슬리퍼 후기 사이즈팁 상세 리뷰

[아디다스] 오즈위고 가격/후기/사이즈 팁

아디다스 오즈위고 가격/후기/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아디다스 오즈위고입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아디다스 오즈위고]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90년대 스타일을 기반으로 레트로 한 모델입니다. 옛 것의 모양을 본보기로 삼으면서 미래지향적인 스타일의 라인감을 살려서 과거와 미래의 디자인 포인트를 동시에 잘 잡아낸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량 메쉬 어퍼의 스웨이드 재질은 통풍은 물론 발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TPU 오버레이가 특징이고 EVA 미드솔로 오래 신어도 피로하지 않게 해 줍니다. 또한 앞꿈치와 뒤꿈치에 아디프렌을 탑재하여 격한 움직임에도 충격을 잘 흡수해줍니다. 어글리 슈즈의 인기에 영향을 받아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시장에 접근하였고, 그 전략은 성공적이었습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아디다스 오즈위고 가격]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기준 : 129,000원

온라인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시 8만 원대 ~ 9만 원대까지 구매 가능

[아디다스 오즈위고 후기]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발볼이 넓은 사람들에게 추천해 드릴 수 있는 신발입니다. 직접 신어본 결과 발볼에 여유가 느껴졌고 그 이유에서인지 사이즈도 넉넉하게 느껴졌습니다. 흰색은 관리하기가 부담스러워 검은색을 구매하였으며, 발이 커 보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과는 달리 생각보다 커 보이지 않았습니다. 평소 아식스 러닝화를 즐겨신어서 그런지 착용감에 있어서는 대단히 편하다는 생각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이유는 아마 후기에 많은 사람들이 너무 편하다는 말을 많이 해서 기대를 많이 했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신발이 불편하다는 것은 절대 아니고 일상생활에서는 무리 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며, 데일리 신발로도 충분히 소화 가능한 모델입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아디다스 오즈위고 장단점]

장점

발볼이 넓게 나와 발을 자유롭고 편안하게 해 준다.

저렴한 가격

수요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구매가 쉽다. (온라인/오프라인 모두 가능)

5mm 단위로 출시되어 사이즈 선택이 자유롭다.

단점

겨울에 신기 다소 무리가 있다 (메쉬 재질의 특징)

비에 약하다.

유행에 민감한 디자인

[아디다스 오즈위고 사이즈 팁]

컨버스 척테일러 280

반스 슬립온 280

나이키 테일윈드79 285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285

나이키 에어맥스 97 285

아디다스 오즈위고 280

평소 280mm 에서 285mm를 주로 신는데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발볼이 넉넉하게 나와서 280mm를 신으니 적당하게 잘 맞았습니다.

색상이 다양하진 않지만 화이트, 블랙, 블러쉬 등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평소 신으시는 신발 사이즈보다 5mm 작게 혹은 정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좋은 포스팅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트리플블랙 구매후기 + 사이즈(EE6999)

위에도 언급했지만 올 여름에는 통바지의 유행이

끝나지 않고 있는데 최근에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

중 이지밴딩슬랙스 제품을 애용하고 있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습하고 덥다보니 통바지가

제일 편하고 시원하더라구요. 4벌이나 샀다는..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 구매후기 보러가기!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와 코디한 사진인데

9부 길이에 통이 넓은 바지와 코디하니 귀여우면서

트랜디해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었어요.

이 바지를 입을 때는 에어맥스 97 트리플블랙이나

나이키 리액트 프레스토 제품을 선호했었는데

앞으로는 오즈위고를 애용할 것 같네요.

8월 초에 출시 된 오즈위고는 한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밀고 있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최근에 런던, 미국 등 전세계 아디다스 오리지널

매장에 메인으로 전시하고 있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말 다했죠.

평소에 이지부스트 시리즈 가격대가

부담스러우셨다면 보급형 이지부스트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아디다스 오즈위고 를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사이즈는? 에라팩 EF9627

예전에 구매한 제품인데 최근에 박스를 개봉하여 사진을 찍었다. 어릴 적부터 신발을 꽤나 좋아해서 조던도 시리즈별로 모았는데, 나이가 드니 흥미도 반감되어 지금은 중고로 많은 신발을 처분한 상태다. 그래도 한 번씩 이슈 몰이하는 신발을 보면 관심 깊게 살펴보는 편이다.

오즈위고가 출시된다는 소문을 듣고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였다. 지금 보는 오즈위고 에라팩(EF9627)은 출시 당시 인기가 많아서 하루 이틀 만에 품절되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원래는 265mm를 사려했는데 실패해서 270mm도 겨우 건졌다.

뒤늦게 알게 된 사실인데 송민호도 신었다고 한다.

아디다스 이지부스트와 비교할 수도 없고 해서도 안되지만 아디다스 오즈위고도 (데일리로) 괜찮은 제품인 것 같다. 저렴한 어글리슈즈에 관심이 생겨, 나이키 M2K 테크노와 비교도 해보았는데 아디다스 오즈위고가 훨씬 더 이뻐 보였다.

오즈위고 사이즈는?

구입한지 꽤 지났는데도 잘 신지 않았던 이유는 있다. 265mm를 했어야 했는데 270mm를 구매해서 그럴 수도 있다. 오즈위고는 조금 작게 나와서 한 사이즈 업을 해야 한다는 말이 많다. 그런데 나는 반강제로 한 사이즈 업이 되었는데 신어보니 결코 작게 나온 게 아니다. 265mm를 했으면 기분 좋게 잘 맞았을 것 같다. 평소 신는 사이즈 그대로 하는 게 좋을 것 같다.

신발의 디자인은 개인의 취향이다. 그래도 한마디 하자면 사진보다 실물이 이쁘고, 신었을 때 가장 이쁘다.

최근에 개봉해서 본격적으로 신기 시작했는데, 착화감이 너무 좋다. 뉴발란스 신발을 편한 신발이라고 느끼고 있었는데 뉴발란스보다 더 편안한 것 같다. 아무튼 착화감이 굿이다.

최근에 아디다스에서 새로운 컬러의 오즈위고를 또 출시했다. 겨울에 신으면 이쁠 것 같아서 올블랙 컬러를 관심있게 보았다. 그리고 단점도 살짝 언급하자면 내구성이 별로인 것 같다.

여기서 말하는 내구성은 신발의 발등을 이루고 있는 메쉬소재가 너무 약해서 금방이라도 구멍이 날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든다는 것이다. 이 부분은 더 신어봐야 답이 나올 것 같다.

사진을 보는 순간 이건 무조건 사야 한다고 다짐했고, 힘들게 구매했던 오즈위고 에라팩. 구매한 지 시간이 꽤 지는데도 이쁜 것 같고 한 사이즈 큰 것이라도 잘 구매했다는 생각이 든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GX3322 후기 및 사이즈 팁 !

아디다스 오즈위고 GX3322 후기 및 사이즈 팁!

아디다스 오즈위고 GX3322

아디다스 오즈위고 GX3322 구입했습니다.

족저근막염과 한쪽 발을 삔 이후에 계속 삐고 있어서 발 편한 신발을 찾다가 아디다스 오즈위고를 알게 되었어요

이번 GX3322는 제 두 번째 오즈위고예요

첫 번째 오즈위고는 FX6029였는데 이걸 1년 정도 매일매일 신었더니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서….

이번에 새로 샀습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FX6029 모델과 GX3322 모델 비교 사진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

오즈위고가 진짜 발이 편한 신발이에요

푹신하고 발을 잘 감싸줘서 발이 피곤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디자인도 너무 귀여워요

아디다스 파란색 박스는 언제 봐도 예쁘죠 ㅋㅋ

아디다스 오즈위고 GX3322

그전에 신었던 모델보다 조금 더 하얀색이에요

신발 혀에 아디다스 로고 그려져 있는 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아디다스 오즈위고 GX3322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사이즈가 크게 나와서 보통 한 사이즈 다운하거나 크게는 두 사이즈 다운해서 사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저는 발이 불편해서 편하게 신으려고 산 거기 때문에 한 사이즈만 다운해서 샀는데요

적당히 넉넉하고 편해요!

두 사이즈 다운했으면 작았을 것 같아요

저는 발볼이 좀 있는 편이에요

오즈위고는 신발끈이 잘 풀리기로 유명한데 저는 저 방법으로 묶었더니 한 번도 풀린 적이 없었어요

이번에도 역시 그렇게 묶어줬어요

오즈위고 신발끈 묶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

아디다스 오즈위고 GX3322 착샷

신고 나와봤어요

아디다스 오즈위고 GX3322 착샷입니다.

발 편하고 예쁘고 너무 좋아요!

아디다스 오즈위고 GX3322 발 편한 신발로 추천해요!!!

아디다스 오즈위고 운동화-블러쉬 사이즈 팁/착용후기

요즘 트렌디 하면서도 발이 편한 운동화로 가장 많이 추천되고있는 ‘adidas Ozweego-Blush’ 제품의 착용후기, 사이즈 팁 등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Blush/EG6697-TRAKHA]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의 스타일을 새로운 방식으로 레트로 디테일과 초현대적인 디자인이 만나 만들어낸 제품입니다. 오즈위고 블러쉬 제품(EG6697-TRAKHA)은 ‘이지부스트 500’의 블러쉬 컬러(ADIDAS YEEZY BOOST 500 DESERT RAT BLUSH/DB2908)와 닮을 꼴로 불리는 제품입니다.

[Ozweego주문 정보-JD스포츠]

오즈위고 블러쉬 제품은 JD스포츠에서 구입했습니다. JD Sports Fashion Korea는 영국 프리미엄 신발/의류 멀티숍 브랜드입니다. 오즈위고 색상 중에 가장 인기가 많았던 블러쉬 색상은 발매되자마자 품절이 빨리 되어서 구입하기 어려운 제품이였습니다. 이번에 JD스포츠에서 블러쉬 컬러를 재입고해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adidas box size비교]

225size/230size – box size는 큰 차이가 없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unboxing-EG6697-TRAKHA]

adidas Ozweego 제품의 박스를 열게 되면 제품을 감싸고 있는 종이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이 종이에는 연한 금색을 띄는 아디다스 로고가 프린트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두 사이즈 다 동일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Ozweego-정보]

오즈위고는 메쉬, 스웨이드, TPU소재가 조화를 이루어 착화감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신발의 앞발 부분이 메쉬소재로 되어 있어서 운동화를 신는 사람의 발모양에 맞게 잡아 주어 발볼이 크거나 발가락이 튀어나올 경우에도 불편함이 적은 편 입니다. 또한 앞발과 뒤꿈치 바닥부분의 쿠셔닝이 매우 우수해서 신었을때 쿠션감이 좋은 제품입니다. 워낙 가벼운 소재들로 만들어진 제품이라서 착용했을때 신발의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상세-옆 라인]

오즈위고는 요즘 유행하는 어글리 제품들에서 볼 수 있는 뒷굽의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TPU소재의 조화로 흔하지만 결코 흔하지 않은 오즈위고만의 특색을 잘 살린 제품입니다. 중간 중간에 있는 스티치부분에서는 빛 반사로 밤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는도록 섬세함을 담아 내고 있는 제품입니다.

옆라인을 조금 더 잘 보실 수 있도록 찍어 봤습니다. 앞부분은 조금 뭉퉁하게 빼서 발이 커보이지 않게 하였으나, 뒷부분을 날렵하게 디자인을 해서 신었을때에는 뒷부분 때문에 발이 조금 커보일 수 있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뒤꿈치 부분의 아디프린(Adiprene)로 쿠셔닝 충격을 흡수하는 우수한 쿠셔닝 뿐만하니라 키높이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발 뒤꿈치 부분에는 스판끼가 있는 매쉬소재로 발이 앞뒤로 왔다갔다 할때에도 매우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상세-앞/뒤 라인]

오즈위고의 앞코 부분은 고무로 안정감을 주었으며 메쉬의 앞부분을 얇은 고무같은 재질로 감싸고 있어서 메쉬소재의 장점인 발가락이 편하면서도 그 위를 한번 더 잡아주어 안정감을 주고 있습니다. 힐탭부분은 조금 높은 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뒷굽의 물결 모양의 파임도 매우 큰 포인트로 보여집니다.

[제품 상세-끈,설포(TONGUE)]

운동화 맨위 부분의 구멍쇠로 끈을 넣으면 신발의 안쪽으로 끈이 나오지 않도록 막아놓았습니다. 신발끈을 안쪽으로 묶어서 신으시는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즈위고의 설포 부분, 일명 신발의 혀라고 불리는 부분은 가운데에 잡혀 있지 않고 매우 잘 돌아 갑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신발의 바닥 부분으로 쏠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제품은 신발끈이 동그랗게 생겨서 납작한 끈보다는 잘 풀린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디다스 운동화 사이즈 팁/225-230사이즈 비교]

평소 발사이즈 230~235로 발볼이 없고 칼발인 편입니다. 신발을 보통 뒤꿈치 부분에 손가락 1개가 들어갈 정도의 넉넉한 사이즈를 신고 있습니다. 아디다스 팔콘 제품 225사이즈를 편한 사이즈로 착용하고 있으므로 오즈위고 또한 225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225사이즈만 제꺼 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왼쪽이 225사이즈이며 오른쪽이 230사이즈 제품입니다. 육안상으로 큰 차이가 없으며 착용해서 보더라도 230사이즈가 225에 비해 확연히 크다거나 그런 느낌은 받지 못했으며 외관상으로는 타인들이 느끼지 못할 정도의 사이즈 차이 정도 인것 같습니다.

오즈위고 착용감으로 225사이즈와 230을 비교했을때 225사이즈는 신발 앞쪽으로 발을 당겨봤을때 검지 손가락이 조금 어렵게 들어 갑니다. 오즈위고 230사이즈를 신었을 경우에는 신발끈을 꽉 묶지 않았을경우 신발이 헐떡거립니다. 운동화 신발끈을 조여서 신어 본 결과, 신발의 앞뒤 사이즈와 발볼의 편안함 그리고 가벼운 착화감으로 정말 신발을 신지 않은 기분이들 정도의 착용감이 들었습니다.

[오즈위고 사이즈 팁-결론]

개인적인 생각으로 사이즈 팁을 말씀드리자면, 여성분 같은 경우에는 발볼이 없으며 딱맞는 착화감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운동화 사이즈 반~한사이즈 다운 하시면 되실거 같습니다. 발이 딱 맞더라도 앞뒤로 메쉬 소재로 발 모양을 잡아주기 때문에 다른 신발들 보다 발이 딱맞는 느낌을 덜 받으실거 같습니다. 발볼이 있으시고 남성분들 같은 경우에는 반사이즈 다운 또는 정사이즈로 선택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발사이즈가 애매하신 분들에게 가장 좋은 방법은 아디다스 매장 혹은 타 신발 매장에 가셔서 한번 신어보시고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매장에 가시면 원하는 시리즈의 제품이 없더라도 같은 모델 등을 신어보시고 구입하는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 같습니다.

[adidas falcon vs Ozweego 사이즈 비교]

아디다스 팔콘 제품(B28128 adidas originals falcon) 같은 경우도 사이즈가 크게 나오는 제품이라서 매장에 갔을때 점원께서는 220size를 추천해주셨습니다. 220도 딱 맞기는하나 엄지발가락쪽이 너무 딱 맞아서 불편함을 느껴서 225로 구입을 해서 매우 편하게 애용하는 신발 입니다. 팔콘의 경우에는 신발 앞부분이 오즈위고같은 메쉬소재가 아니라서 사이즈가 딱 맞을 경우에 앞코 부분이 불편한데요. 오즈위고는 앞코부분이 메쉬소재로 되어있어서 잘 늘어나며 발이 튀어나와도 불편함이 적은거 같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오른쪽 엄지 발가락) 메쉬소재로 발가락의 움직임을 그대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두 제품다 225size라고 하더라도 팔콘은 발볼이나 사이즈가 조금더 넉넉하게 나온거 같습니다. 그에 반면에 오즈위고는 동일 사이즈 임에도 불구하고 발볼이 조금 더 좁게 나온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개인적으로는 팔콘의 착용감이 더 편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Ozweego-착용 후기]

위의 사진은 오즈위고 225사이즈 착용 사진 입니다. 실제로 운동화를 착용해본 결과 오즈위고의 인기가 한동안 오래 지속될거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일단은 매우 편합니다. 신발끈이 잘 풀린다고 알려져 있지만 저는 매우 꽉 묶어서 인지는 몰라도 착용하는 동안에는 신발끈이 풀리지 않았으며 착용할때 불편한 부분이 없이 매우 편안한 착용감을 느꼈습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운동화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우수한 쿠셔닝으로 편한 착화감을 꼽을 수가 있었습니다. 오즈위고의 경우 편안한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디자인 또한 매우 훌륭해서 사람들이 왜 이 운동화를 찾는지 몸소 실감했습니다. 인기 있는 제품을 신어서 인지는 몰라도 운동화를 신었는데도 한껏 멋을 부린거처럼 드레스 업이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화이트, 블랙 등 다른 색상도 구입을 고려하고 있으며 한동안은 이 운동화만 신고 다닐거 같습니다.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운동화를 찾고 계신다면 아디다스 오즈위고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사이즈 및 후기 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구매해서 3주간 착용 중에 있는 아디다스 오즈위고(OZWEEGO) 후기를 작성해 볼까 합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요즘 저의 최애템인데요.

가성비 좋고 무엇보다 착용감이 우수해서 한국에서도 인기가 엄청 많은 것으로 알고 있어요.

저는 얼마 전 런던 여행 중에 편한 운동화가 사고 싶어 무작정 아디다스에 들어갔다가 오즈위고 디자인에 이끌려 구매했는데요.

다음날 신고 나갔는데 사이즈가 너무 커서 ..

디자인은 정말 마음에 드는데 사이즈 미스 ㅠㅠ

사전에 후기 좀 검색하고 살 걸 하는 후회를 엄청 했답니다.

그래서 사이즈 실패하지 않는 팁도 함께 알려 드릴게요!

아디다스 오즈위고 오리지널 발매는 1996년도였어요.

그 후 여러번 다른 시리즈로 발매했었고 지금도 라프 시몬스와 콜라보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라프와 콜라보한 아디다스 오즈위고 모델도 독특하고 매력 있더라고요(저의 스타일은 아니지만 ^^;)

어쨌든, 이렇게 90년대에 아주 큰 인기가 있었던 오즈위고의 초창기 모델이 재출시되었습니다.

물론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서 재해석된 모델로 출시되었는데요.

디자인이 정말 예쁘고 착용감이 우수해서 또 한번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제가 구매한 컬러

제가 구매한 화이트+네온+블루 컬러에요.

요즘 트렌드는 네온이죠 ㅎㅎ

사실 블랙도 예뻐 보이고 제가 블랙 운동화가 없어서 고민을 잠시 했는데 그래도 화이트가 여기저기 매치하기도 쉽고 또 여름이라 쉬원~해 보여서 이걸로 초이스 했어요.

네온컬러와 코발트블루 컬러의 조합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컬러를 잘 뽑은 것 같아요.

그리고 매쉬와 스웨이드의 조합도 나름 고급스러움을 담당하고 있구요.

그럼, 3주간 신은 제 아디다스 오즈위고 실샷 보실까요?

아디다스 오즈위고(OZWEEGO)

엄청 가볍고 착화감이 좋아요. 쿠셔닝 때문인지 오래 신어도 편하더라고요.

아디다스 공홈 설명에 따르면, 앞발의 아디프린 쿠셔닝이 정확한 위치에서 충격을 흡수하고, 뒤꿈치의 쿠셔닝은 충격 시 충격을 완화해 주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남편은 아래 컬러를 구매했는데요.

아디다스 오즈위고 화이트 네온.

요 컬러도 넘넘 예쁘죠?

이 아이는 아디다스 매장이 아닌 영국 JD 스포츠에서 구매했어요.

JD 스포츠는 1981년 영국 맨체스터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 유럽 주요국에 천 개 이상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유럽 최대 규모의 멀티숍인데요.

`JD 단독 제품(ONLY AT JD)` 을 생산하면서 차별화된 상품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에요. 그래서 아디다스 오즈위고 화이트 네온 컬러는 아디다스 매장에는 없고 JD 에만 있더라고요.

그럼, 이제 중요한 아디다스 오즈위고 사이즈 팁을 알려 드릴게요 !

아디다스 공홈 설명에는 반 사이즈 작은 핏이라고 일반 사이즈보다 반 치수 크게 착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나와 있는데요. 저도 그렇고 다른 블로거 분들 후기에 의하면 절~대 그건 아닌 것 같아요.

많이 편하고 낙낙하게 신고 싶으시면 정사이즈, 적당히 편하게 신고 싶으면 반 사이즈 다운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전 원래 운동화 245~250을 신는데 좀 편하게 신고 싶어서 250을 초이스했더니 발가락이 안에서 자기들끼리 놀아요 ㅠㅠ 끈을 꽉 매면 그래도 괜찮은데 신발이 너무 예쁘니 사이즈 미스 난 게 너무 아쉽더라고요.

가끔 후기 보면 두 사이즈까지 다운해서 신으시는 분들도 있으시던데 발에 워낙 살이 없으신 칼발같은 경우는 두 사이즈 다운도 충분할 것 같아요.

참고로 저희 남편은 원래 265를 신고 아디다스 오즈위고도 265를 초이스했습니다. 원래 좀 엄지발가락 앞에 공간이 좀 남게끔 편하게 신는 스타일이에요.

참고하셔서 실패없으시기를 !!

사이즈 미스난 게 자꾸 맘에 걸리는지 자꾸만 다른 컬러에 미련을 갖게 되더라고요.

신발이 예쁘고 편하고 무엇보다 가성비도 훌륭해서 미련을 안가질래야 안 가질 수가 없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오즈위고 블러쉬 !!

오즈위고 블러쉬

이지 부스트 500 블러쉬와 좀 비슷하죠?

요것도 JD 단독 상품인 것 같은데 컬러감이 예술이네요. 이것도 온라인에 풀리자마자 품절사태를 겪은 것 같고,

전 유럽 쪽 여행하면서 살 수 있는지 여기저기 기웃거려 봐야 할 것 같아요.

이번엔 사이즈 미스 없이 제대로 구매할 수 있겠죠? 부디!!

그럼 여기까지 아디다스 오즈위고 후기 및 사이즈 팁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오즈 위고 사이즈 | 오만데 다 잘어울리는 신발 아디다스 오즈위고 트리플블랙 실착리뷰, 사이즈, 커플신발, 입문용 추천(살까말까 고민중이신분 보세요!!) Ozweego On Feet 최근 답변 219개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키워드에 대한 정보 오즈 위고 사이즈

다음은 Bing에서 오즈 위고 사이즈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군인 스마일 라식 가격 | 안과는 왜 가격 비싼 스마일라식을 권유하는 거죠? (혹시 돈 더 벌려고...?) 4313 투표 이 답변
See also  미즈노 풋살화 종류 | 미즈노 모렐리아 살라 재팬 Tf 미즈노 라인,등급 풋살화/터프화/축구화]Soccerboots 55 개의 자세한 답변

See also  경동 보일러 에러 코드 03 | 보일러 경동나비엔03에러 점화불량(Navien Condensing Pro)해결 상위 158개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신발신고(GO)] 아디다스 오즈위고에 대한 모든 것? (+맨즈/우먼스 사이즈 비교) / Everything about ADIDAS OZWEEGO!(+Size tip)

  • adidasozweego
  • ozweego
  • 오즈위고블러쉬
  • 오즈위고쵸크
  • 오즈위고트리플블랙
  • 오즈위고트리플화이트
  • 오즈위고코디
[신발신고(GO)] #아디다스 #오즈위고에 #대한 #모든 #것? #(+맨즈/우먼스 #사이즈 #비교) #/ #Everything #about #ADIDAS #OZWEEGO!(+Size #tip)


YouTube에서 오즈 위고 사이즈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발신고(GO)] 아디다스 오즈위고에 대한 모든 것? (+맨즈/우먼스 사이즈 비교) / Everything about ADIDAS OZWEEGO!(+Size tip) | 오즈 위고 사이즈,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