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성경 은 사실 이다 | 성경은 사실이다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상위 175개 답변

성경 은 사실 이다 | 성경은 사실이다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상위 175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성경 은 사실 이다 – 성경은 사실이다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kk.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kk.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Church of God TUB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30,301회 및 좋아요 13,95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성경 은 사실 이다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성경은 사실이다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성경 은 사실 이다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ChurchofGodTUBE #하나님의교회 #BIBLEisFact
우주과학시대가 도래하기 이전에는 성경을 신화로 여기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현재에는 성경이 비과학적이 아니라 현대과학을 앞서는 초과학적이라는 사실이 과학을 통해 입증되고 있습니다. 성경을 믿으십시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이 우리를 구원의 길로 인도하는 유일한 경전임을 확실히 알려주셨습니다.
우주과학시대가 도래하기 이전에는 성경을 신화로 여기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현재에는 성경이 사실임이 과학을 통해 입증되고 있습니다. 3500년 전, 청동기 시대의 우주관은 사실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고대인들은 지구가 우주공간에 떠있다는 것을 감히 상상하지도 못했습니다. 그런데 같은 청동기시대, 3500년 전의 기록인 욥기서에는 현대천문학의 지식과 동일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경은 마치 인공위성에서 지구를 촬영한 것처럼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욥기서는 약 3500년 전 즉 청동기시대의 기록임이 밝혀진 책입니다. 청동기 시대의 기록인 욥기서에 놀랍게도 현대 천문학의 지식이 기록되어 있었던 것입니다. ‘지구가 공간에 떠있다’는 사실이 현대인들에게는 당연한 과학상식이지만 과연 청동기 시대의 고대인들에게도 상식이었을까요? 과학의 발달로 성경이 사실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3500년 전에 성경은 지구내부에 대해 정확히 묘사하고 있습니다.
“지면은 식물을 내나 지하는 불로 뒤집는 것 같고” 욥28:5
우리가 딛고 서있는 땅 밑에 펄펄 끓는 불바다가 있다는 것은 지구과학의 기초 지식입니다. 그러나 19세기까지 땅 속에 불바다가 있다는 하나님의 말씀을 사람들은 말도 안되는 신화로 여겼습니다. 20세기가 되어서야 지구내부구조가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현대과학은 성경이 사실임을 밝히고 있습니다. 그리고 3500년 전의 고대인에게 물의 순환에 대한 지식이 없었음은 물론입니다. 그러나 3500년 전에 기록된 성경에는 물의 순환에 대해 기록되어 있습니다. (욥36:27)
인류 역사상 위대한 과학자들은 과학을 통해 하나님의 존재와 성경이 사실임을 더 확실하게 믿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하는 생명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존재와 성경이 사실임을 확실히 믿으시기 바랍니다.

[이 영상물의 저작권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있습니다. 무단 전재 및 배포를 금합니다.]〖한국〗 https://watv.org
〖WATV 미디어 캐스트〗https://watvmedia.org

성경 은 사실 이다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성경은 사실이다 :: The Bible is True

권신찬 목사의 성경은 사실이다 복음설교, 시편강해 등.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tbit.kr

Date Published: 9/14/2021

View: 385

성경은 사실이다 (권신찬) – YouTube

성경은 사실이다 (권신찬). 29 veos 33,325 views Last updated on Mar 9, 2020. Show more. 기독교복음침례회. 기독교복음침례회. Subscribe.

+ 더 읽기

Source: www.youtube.com

Date Published: 2/28/2022

View: 3808

성경은 사실이다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경은 사실이다 … 우주과학시대가 도래하기 이전에는 성경을 신화로 여기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현재에는 성경이 비과학적이 아니라 현대과학을 앞서는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atvmedia.org

Date Published: 12/23/2021

View: 1132

성경은 사실이다: 과학이 증거 하는 성경

성경은 사실이다. 과연 사실일까? 오늘날 하나님을 믿지 않는 비기독교인들은 물론이고,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기독교인조차 정말 성경이 사실인지 …

+ 여기에 보기

Source: heavenly-gallery.tistory.com

Date Published: 8/13/2021

View: 9195

성경은 사실이다 – 성경 속 과학 – 한국창조과학회

시간, 공간, 물질, 그리고 삼위일체삼위일체 우주시간과 공간 내에서의 복음 : 더 높은 차원과 기적, 그리고 인간의 한계성경에 나타난 과학적 사실들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creation.kr

Date Published: 5/15/2022

View: 56

성경은 사실이다- 성경이 과학을 앞서다. – 힘내새우~~

성경은 사실이다- 성경이 과학을 앞서다. … 성경의 역사는 창세기로 시작해서 요한계시록으로 끝을 맺는다. 즉 창세기인 천지 창조역사로 시작해서 새 …

+ 여기에 표시

Source: cheer-cheer.tistory.com

Date Published: 8/18/2021

View: 5925

성경은 사실이다 (권신찬) – 알라딘

성경은 사실이다 (권신찬). 기독교복음침례회출판부 1996-08-05. 6,000원. 배송료. 유료 (2만원 이상 무료, 신간 도서 함께 주문시 무료).

+ 더 읽기

Source: www.aladin.co.kr

Date Published: 8/11/2021

View: 92

성경은 사실이다 -권신찬 지음 – 네이버 블로그

성경은 사실이다.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라. -요한복음 1:1. <책 머리에>.

+ 더 읽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1/30/2022

View: 874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성경 은 사실 이다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성경은 사실이다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성경은 사실이다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경은 사실이다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성경 은 사실 이다

  • Author: Church of God TUBE
  • Views: 조회수 130,301회
  • Likes: 좋아요 13,957개
  • Date Published: 2020. 10. 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am_SZ5wH4cU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우주과학시대가 도래하기 이전에는 성경을 신화로 여기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현재에는 성경이 비과학적이 아니라 현대과학을 앞서는 초과학적이라는 사실이 과학을 통해 입증되고 있습니다.

성경을 믿으십시오.

성경은 우리를 구원의 길로 인도하는 유일한 경전입니다.

우주과학시대가 도래하기 이전에는 성경을 신화로 여기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현재에는 성경이 사실임이 과학을 통해 입증되고 있습니다. 3500년 전, 청동기 시대의 우주관은 사실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고대인들은 지구가 우주공간에 떠있다는 것을 감히 상상하지도 못했습니다. 그런데 같은 청동기시대, 3500년 전의 기록인 욥기서에는 현대천문학의 지식과 동일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경은 마치 인공위성에서 지구를 촬영한 것처럼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욥기서는 약 3500년 전 즉 청동기시대의 기록임이 밝혀진 책입니다. 청동기 시대의 기록인 욥기서에 놀랍게도 현대 천문학의 지식이 기록되어 있었던 것입니다. ‘지구가 공간에 떠있다’는 사실이 현대인들에게는 당연한 과학상식이지만 과연 청동기 시대의 고대인들에게도 상식이었을까요? 과학의 발달로 성경이 사실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3500년 전에 성경은 지구내부에 대해 정확히 묘사하고 있습니다.

“지면은 식물을 내나 지하는 불로 뒤집는 것 같고” 욥 28:5

우리가 딛고 서있는 땅 밑에 펄펄 끓는 불바다가 있다는 것은 지구과학의 기초 지식입니다. 그러나 19세기까지 땅 속에 불바다가 있다는 하나님의 말씀을 사람들은 말도 안되는 신화로 여겼습니다. 20세기가 되어서야 지구내부구조가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현대과학은 성경이 사실임을 밝히고 있습니다. 그리고 3500년 전의 고대인에게 물의 순환에 대한 지식이 없었음은 물론입니다. 그러나 3500년 전에 기록된 성경에는 물의 순환에 대해 기록되어 있습니다. (욥36:27)

인류 역사상 위대한 과학자들은 과학을 통해 하나님의 존재와 성경이 사실임을 더 확실하게 믿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하는 생명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존재와 성경이 사실임을 확실히 믿으시기 바랍니다.

성경은 사실이다: 과학이 증거 하는 성경

성경은 사실이다. 과연 사실일까? 오늘날 하나님을 믿지 않는 비기독교인들은 물론이고,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기독교인조차 정말 성경이 사실인지 제대로 믿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에 사람들은 성경을 가리켜 허구나 소설이라 하고, 이스라엘의 역사서라 말하기도 하며, 그저 도덕적 교훈이 기록된 책이라고도 한다. 하지만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이다. 그리고 성경은 사실이다.

성경은 사실이다 (@Unsplash.com)

하나님께서 주신 성경은 천지(天地)를 창조하시는 것부터 시작해,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 곧 새 하늘과 새 땅이 도래하는 예언으로 마쳐진다. 하나님께서는 이 땅에 사는 인류를 천국으로 인도하시고자 성경을 주셨다. 성경에 이스라엘의 역사나 도덕적 교훈이 기록되어 있는 것은 맞지만, 이것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필요했기 때문이지, 결코 그 자체에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니다.

(@Unsplash.com)

그러므로 구원을 원하는 사람은 물론,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도 모두 훗날의 영적 미래를 위해 하나님께서 주신 성경이 사실임을 확실하게 알아야 한다. 물론, 성경을 믿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니다. 성경에는 이해하기 어려운 말들도 많고, 사람의 생각으로는 비현실적이라고 생각될 수 있는 부분도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러한 이유로 하나님께서는 인류가 성경을 쉽게 믿을 수 있도록 그 안에 다양한 증거를 담아 두셨다. 그 증거는 크게 과학적인 부분과 예언적인 부분으로 나뉘는데, 오늘 본 포스트를 통해서는 과학적 증거를 하나씩 살펴보고자 한다.

[The Bible is Fact]

성경은 사실이다 ① 허공에 떠 있는 지구

첫 번째 증거는 ‘지구’에 대한 내용이다. 지구가 어디에 있는가? 아마 이 질문에 답하지 못할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오늘날 지구가 우주에 떠 있다는 것은 상식 중의 상식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다음 성경 구절을 보자.

여기에서 땅은 영문 성경에 ‘the earth’, 곧 지구라고 기록되어 있다. 그리고 허공은 우주를 의미한다. 지구가 우주에 달려있다는 상식이 성경에도 기록되어 있는 것이다. 언뜻 보면 상식이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게 어떻게 증거가 될 수 있냐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기록된 때’다.

일단 지구가 우주(허공)에 떠 있다는 사실은 17세기 뉴턴의 만유인력의 법칙 발견 이후 드러났다. 현재로부터 얼마 되지 않은 셈이다. 이전까지 사람들은 지구가 어디엔가 매달려 있다고 생각했다. 예를 들어 고대 인도인들은 똬리를 튼 거대한 뱀 위에 거북이 있고, 그 위에 네 마리의 코끼리가 지구를 떠받들고 있다고 생각했다.

또 고대 이집트인들은 누트라는 하늘의 여신이 평평한 땅을 에워싸고 있으며, 그 여신이 매일 저녁 태양을 삼켰다가 토해내기를 반복하며 낮과 밤이 생긴다고 믿었다. 지금 생각하면 그저 웃음이 나오지만, 당대에는 이것이 상식으로 여겨졌다. 그렇다면 과연 욥기서는 언제 기록되었을까?

정답은 기원전 1,500년경. 지금으로부터 약 3,500년 전이다. 당시 한반도는 청동기 시대였다. 당시에는 오늘날과 같은 첨단 과학도 없었다. 그런데 어떻게 이와 같은 사실이 성경에 기록될 수 있었을까? 당대 사람의 힘으로 지구가 우주에 떠 있다는 것을 정확히 알고, 성경에 그를 이렇게 확실히 적는 것은 불가능하다. 따라서 이는 성경이 허구나 소설이 아니라, 온 우주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말씀임을 뜻하는 확실한 증거다. 성경은 사실이다.

세상을 만드시고 과학적인 법칙을 부여하신 분이 하나님이시기에,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들인 성경이 인간의 과학보다 앞서는 것은 당연하다. 과학이 발전하기 전에는 오히려 이러한 내용이 입증되지 못해 성경이 사실인 것도 정확히 알려지지 못했지만, 과학이 발전함에 따라 성경이 사실이라는 게 명확히 드러나게 된 것이다. 이러한 내용으로 볼 때 성경은 사실이다.

[The Bible is Fact]

성경은 사실이다 ② 물이 순환하는 과정

이어 두 번째 증거를 찾아보기로 하자. 두 번째 증거는 바로 물의 순환하는 과정이다. 일반적으로 물은 증발, 응결, 강수의 세 단계를 거쳐 순환한다. 성경은 이와 같은 내용도 정확히 기록하고 있다.

여기서 ‘물을 가늘게 이끌어 올린다’는 것은 물이 증발함으로 수증기가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과정을 의미한다. 이어 ‘안개 되어 비를 이루고’라는 내용은 증발한 수증기가 모여 구름을 형성한다는 뜻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공중에서 내려 사람 위에 쏟아진다’는 것은 형성된 구름이 다시 비가 되어 지상으로 떨어진다는 뜻이다.

이와 같은 물의 순환 과정 역시 17세기 페로와 마리오트의 일평생을 다 바친 실험을 통해 진실로 밝혀졌다. 이전까지 사람들은 그러한 사실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기우제를 행하는 풍습들도 만들어졌던 것이다. 그런데 성경, 곧 이 사실이 기록된 욥기는 언제 기록되었다고 했는가? 앞서 언급했듯 지금으로부터 약 3,500년 전이다.

과학자들도 평생을 바쳐 밝혀낸 물의 순환 과정을, 청동기 시대에 기록된 책에 어떻게 이렇게 간단명료하게 기록되어 있을까? 이는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며, 하나님께서 살아계신 분이라는 강력한 증거다. 성경은 사실이다.

[The Bible is Fact]

성경은 사실이다 ③ 지구 내부 구조

여러 증거들이 있지만, 오늘은 세 번째 증거까지만 살펴보고자 한다. 세 번째 증거는 지구의 내부 구조에 관한 것이다.

지면은 식물 을 내나 지하는 불 로 뒤집는 것 같고

– 욥기 28장 5절 –

성경에는 지구의 지면은 식물을 내나, 지하는 불로 뒤집는 것 같다고 기록되어 있다. 거듭 언급하지만, 욥기는 청동기 시대에 기록된 책이다. 당시 사람들 중 이를 이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지구가 하나도 뜨겁지 않았기 때문이다. 지면 즉 땅 위에 식물은 나는 것은 맞지만, 지하에 불이 있다는 것은 쉽게 믿기 어려웠을 것이다.

(@Pixabay)

그러나 이와 같은 내용도 시간이 흐름에 따라 과학이 발전하며 드러나게 되었다. 1909년 지진학자인 안드리야 모호로비치치에 의해 맨틀이 발견되었고, 이어 1914년에는 베노 구텐베르크에 의해 외핵이 발견되었으며, 1936년에는 잉게 레만에 의해 내핵이 발견됐다. 놀랍게도 우리가 상식처럼 여기는 이러한 사실들이 밝혀진 것은 100년도 채 되지 않았다. 그런데 욥기에 이러한 내용이 무려 3,500년 전에 기록되어 있었다는 것을 볼 때 확실히 성경은 사실이다.

지금까지 세 가지의 과학적 증거를 통해 성경에 대해 살펴봤다. 성경은 사실이다. 그런데도 아직 많은 분이 이러한 진실을 알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성경에 대해 조금 더 정확히, 자세히 알아본다면 분명 성경이 사실임을 아실 수 있을 것이다. 다음 포스트에서는 ‘예언’을 통해 성경이 사실임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성경은 사실이다- 성경이 과학을 앞서다.

성경의 역사는 창세기로 시작해서 요한계시록으로 끝을 맺는다. 즉 창세기인 천지 창조역사로 시작해서 새 하늘과 새 땅 건설로 끝을 맺고 있다. 그리고 새 하늘과 새 땅은 장차 하나님의 자녀들이 가게될 영원한 기쁨만이 존재하는 천국을 알려준다. 하나님께서는 새 하늘과 새 땅으로 우리를 인도하시기 위해서 성경을 주셨다.

그러나 세상의 많은 사람들은 성경을 쉽게 믿지 못한다. 그도 그럴것이 보이는 것으로 모든것을 판단하고 인지하는 탓에 보여주면 믿겠다!라고 하든지, 보이지 않아서 믿을 수 없다고 한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성경을 믿을 수 있도록 여러가지 증거를 보여주고 계신다.

그 중 하나가 인간의 과학보다 한참 앞서 있는 성경의 기록을 통해 성경이 사실임을 믿게 하셨다. 그렇다면 몇 가지의 과학적 증거를 통해 성경이 사실임을 깨우쳐 보자.

◆ 과학보다 앞선 지구에 대한 성경의 기록

그는 북편 하늘을 허공에 펴시며 땅을 공간에 다시며···

He spreads out the northern skies over empty space;

he suspends the earth over nothing.

[욥기 26장 7절]

여기서 ‘땅을 공간에 다셨다’는 것은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뜻이다 그래서 영문성경에서는 그 부분을 ‘그는 지구를 아무것에도 매달지 않으셨다’고 표현되어 있다.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사실을 오늘날 누구나 아는 상식이다. 그렇다면 욥기가 기록되던 시대의 사람들도 이 사실을 알고 있었을까?

욥기서는 지금으로부터 약 3500년 전의 기록이다. 당시 고대인들은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고 상상도 하지 못했다. 다만 자신들의 생각으로 지구는 아마 이럴것이다!!라며 각자의 우주관을 가지고 있었을 뿐이다.

고대 이집트 사람들은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 고대 이집트 사람들은 편평한 땅을 하늘의 여신 누트가 위에서 에워싸고 있으며 매일 저녁 태양을 삼켰다가 다시 토해낸다고 생각하는 낭만적인 면을 엿볼 수 있다.

이번에는 인도인의 우주관을 살펴보자.

고대 인도인들의 생각은 지구가 반구형으로 생겨서 코끼리가 떠받들고 있다고 생각했다. 즉 지구가 어디엔가에 고정되어 있다는 생각이 공통적인 생각이었다. 지금처럼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사실을 전혀 몰랐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인간의 과학은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사실을 언제 알고서 증명했을까? 17세기에 뉴턴이 만유인력의 법칙을 발견함으로써 증명이 되었다. 이 말은 지금으로부터 400년전 사람들은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사실을 몰랐다는 것이다. 그런데 놀랍게도 성경은 과학보다 3000년 이상 앞서서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것을 기록해 놓았다.

이는 성경이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기록이며 사실이라는 분명한 증거다.

◆ 과학보다 앞선 물의 순환에 관한 성경의 기록

그가 물을 가늘게 이끌어 올리신즉 그것이 안개 되어 비를 이루고

그것이 공중에서 내려 사람 위에 쏟아지느니라

[욥기 36장 27~28절]

이 장면은 물의 순환에 대해서 사실적으로 묘사한 장면이다. 물은 증발→응결→강수의 세 단계에 걸쳐 순환한다. 대양이나 강으로부터 매일 수백만톤의 물이 태양열에 의해 수증기로 증발된다. 그리고 수증기는 공기중으로 흡수되지만 일단 대기의 온도가 포화점 이하로 낮아지면 수증기는 응결하여 구름이 된다. 이 구름의 수증기 입자가 충돌에 의해 점점 커져서 물방울이 되면 비(강수)가 내리게 된다.

그렇다면 인간의 과학은 언제 물의 순환을 증명하고 이해했을까? 바로 17세기에 페로와 마리오트의 실험 결과 물이 순환한다는 증거가 최초로 확인되었다. 이 두 과학자는 강수(降水) 현상으로 세느강의 흐름을 설명했다. 이러한 물의 순환을 이해하지 못한 사람들은 기우제를 드리거나 바다의 신이 노했기 때문에 어린 아이를 제물로 드리기도 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는것을 보면 물의 순환 역시 욥기가 기록될 당시에 사람들은 분명하게 알 수 없는 사실이었다는 것이다.

하지만 너무나 분명한것은 성경에는 직접 물의 순환을 지켜보기라도 한것처럼 정확하게 기록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성경은 진실무망하신 하나님의 기록이며 사실임을 알 수 있다.

우리는 두 가지 과학적인 증거를 통해 성경이 사실이며 지구도 만드시고 물도 순환케 하신분이 하나님임을 알 수 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천지창조로 시작해서 새 하늘과 새 땅 건설로 끝을 맺는다는 하나님의 약속도 반드시 믿어야 할 것이다.

◆ 자녀들에게 허락하실 천국

우리가 현재 살고 있는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은 없어질 곳으로 하나님의 자녀에게는 새 하늘과 새 땅을 허락하신다. 그렇다면 새 하늘과 새 땅은 어떤 곳일까?

새 하늘과 새 땅은 사망이 없고 애통하고 곡하고 아픈 것도 없는 영원한 즐거움이 존재하는 천국을 의미한다. 앞서 우리는 과학보다 앞선 성경을 통해 성경의 기록이 사실이며 하나님도 계심을 살펴보았다.

하지만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어떠한가? 하나님께서는 과학보다 수천년 앞선 성경의 기록을 통해 성경이 증거하는 천국과 하나님을 찾기를 원하지만 예비하지 못하고 있다. 이유가 무엇이겠는가? 성경을 불신하고 하나님도 믿지 못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제는 반드시 알고 찾아야 할 때가 왔다. 하나님도 성경도 말이다. 없어지고 사라지게 될 처음 하늘과 처음 땅에만 마음두고 살기보단 더 이상의 기회가 허락되지 않을수도 있기에 지금 이글을 읽고 있는 당신이라면 하나님의 존재도 성경이 사실임도 알아봐야 할 것이다.

부디 성경이 살아 계신 하나님의 말씀임을 믿고 장차 자녀들에게 주시기로 한 천국이 있음도 믿고 준비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https://www.youtube.com/watch?v=cj8lc4Q-pYs&list=UUur2tt69H1Yi_QiAhkDTgFw&index=11

성경은 사실이다 -권신찬 지음 : 네이버 블로그



성경은 사실이다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라

-요한복음 1:1

<책 머리에>

성경은 사실이다

이 지구상에 책의 수효는 도대체 얼마나 될까? 전 세계 사람들이 1인당 평균 10권의 책만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대략 580억 권이나 된다. 이처럼 많은 책들 가운데 평생동안 읽히는 소중한 책들도 있고 한번 읽히고 버려지는 단명의 책들도 수없이 많다.

책 읽기를 좋아했던 나폴레옹 장군은 전쟁 중에도 책을 가지고 다녔다고 한다. 그가 평생에 읽은 책의 양은 큰 수레로 세 수레에 실을 만큼이나 된다고 한다. 그러나 그는 임종시에 “내가 읽은 이 많은 책들 중에서 평생동안 머리맡에 두고 읽을 책은 성경밖에 없었다” 고 했다고 한다.

성경은 책 중의 책이다. 이 한 권의 성경책을 두고 연구하거나 주석을 쓰거나 관련된 내용을 저술한 책들도 많거니와, 매년 성경만큼 많이 팔리는 책도 없다. 무려 2,000가지가 넘는 언어로 번역, 배포되었다고 하니 세계에서 가장 많이 인쇄되고 가장 많은 나라말로 번역된 것도 성경일 것이다. 누구나 가장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책도 성경뿐이다. 그러나 아이러니컬하게도 이렇게 널리 보급되어 있고 누구나 한 권쯤은 가지고 있는 이 책을 제대로 이해하고, 기록된 목적을 알고 있는 사람들은 많지 않은 듯 하다. 베스트셀러 중의 베스트셀러이므로 너도 나도 한 번쯤 읽어 보려고 덤벼들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본 사람도 많지 않다. 그 이유는 읽어도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다는 것이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우리 인간들에게 주신 축복의 약속들이 담겨 있다. 그러나 인간이 읽어서 그 뜻을 알 수 없다면 그 자체가 모순이다. 성경은 어려운 책이 아니다. 누구나 알아들을 수 있는 쉬운 말로 기록되어 있다. 정말 성경이 전하는 내용을 알기 원하는 사람이라면 성령님은 그 사람을 성경 속으로 안내하여 깨닫게 해 주신다. 이 책은 35년 동안 성경을 전하며 그 속에 담긴 참 뜻을 가르쳐 오신 고(故) 권신찬 목사님의 8일간의 성경 강해를 엮은 것이다. 그분도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 최대의 축복인 구원을 받으셨고 그 놀라운 자신의 경험을 전 생애를 바쳐 다른 이에게 전해 오셨다.

만일 당신도 하나님께서 주신 구원의 은총을 입기를 원한다면 이 책을 잡고 마지막 페이지를 읽기까지 놓지 마시라. 그러면 분명 성경의 흐름과 하나님께서 왜 인간에게 성경을 주셨으며 왜 성경을 읽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이며 또 하나님과 화목을 이룰 수 있게 된다.

이 책을 잡은 당신에게 성령님께서 성경을 열어 깨닫게 해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린다.

1996년 7월

편집위원회

■ 차례

1장 창조는 과학적 사실이다 11

만일 성경이 사실이라면/ 성경은 종교 경전이 아니다/ 북편 하늘을 허공에 펴시며/ 민족간의 분쟁, 기근과 지진/ 없어진 하루도 사실임이 밝혀지다/ 하나님이 없다고 하는 죄/ 사람의 영혼은 하나님의 형상/ 이상에 도달하려면 / 말씀으로 만물을 붙드시며/ 말씀의 달음박질/ 천지 창조의 과학성

2장 타락한 인간의 운명 53

하나님의 형상대로 영혼을 가진 인간/ 하나님의 사랑의 짝/ 영원한 이상의 세계/ 인간의 삶의 의미/ 진리를 깨달음으로 거듭남/ 영원한 사랑의 세계/ 물과 성령으로 거듭남/ 좋은 땅에 뿌리는 씨/ 왕권을 빼앗겨버린 아담/ 자유 의지로 선택함/ 죄의 결과, 부끄러움과 두려움/ 종교는 인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인간의 선이냐, 하나님의 선이냐

3장 예언이 성취되는 이스라엘 101

인간의 선을 포기해야/ 인류의 역사는 신구약의 역사/ 노아의 방주가 아라랏 산에서 발견되다/ 여자의 후손과 뱀의 후손/ 이스라엘, 하나님의 계획의 전진기지/ 이스라엘의 불순종이 낳은 벌/ 이스라엘 민족의 회복/ 구름같이 비둘기같이 날아오는 이스라엘 민족/ 다시 비옥해지는 땅/ 아마겟돈 전쟁, 핵전쟁

4장 계획된 끝날의 시나리오 149

인을 떼시는 예수님/ 값을 치르고 세상을 다시 찾음/ 구속을 기다리는 세상/ 7년 대환난/ 적그리스도의 출현/ 세계 정부의 탄생/ 말하는 우상/ 오른 손이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숨을 곳이 없다/ 마귀에게 속한 자/ 두 가지 믿음

5장 주의 날이 속히 이르리니 193

하나님과 우리 사이를 가로 막는 죄/ 거듭난 경험이 있어야/ 만물보다 거짓된 인간의 마음/ 율법으로 죄를 깨닫게 하다/ 낙원과 음부로 간 두 영혼/ 심판받을 온갖 죄/ 유브라데 강이 마르다/ 인류의 마지막 전쟁/ 예수님의 재림/ 천년 왕국/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삶/ 믿는 사람들은 들림을 받고/ 노아의 때를 기억하라

6장 너희 죄가 너희와 하나님 사이를 가로막았고 235

낮아진 마음에 임하는 은혜/ 책들에 기록된 대로 받는 심판/ 생명의 부활과 심판의 부활/ 송사하는 자와 길에 있을 때에 사화하라/ 심판 받을 죄들/ 마음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하라/ 회개를 기다리시는 하나님/ 영에 닥칠 환난/ 이방인의 때가 차기 전에 ……

7장 너는 내게로 돌아오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음이니라 279

죄를 안고 지옥으로 가는 인생/ 회개하는 마음/ 하나님 앞에 가 있는 죄/ 통회하는 자를 소성케 하시는 하나님/ 하나님의 말씀이신 예수님/ 죄를 속하는 피/ 믿음으로 천국에/ 단번에 영원히 속죄하신 하나님/ 돌아온 탕자/ 죄를 도말하신 하나님

8장 너희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321

믿음으로 의롭게 되고 / 정죄함이 없는 믿음/ 너희 죄를 다시는 기억지 아니하리라/ 완전한 용서/ 믿음은 들음에서 나고/ 믿지 않는 죄/ 구원받은 이후

키워드에 대한 정보 성경 은 사실 이다

다음은 Bing에서 성경 은 사실 이다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성경은 사실이다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하나님의 교회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안상홍
  • 어머니 하나님
  • 하늘 어머니
  • 유월절
  • 안식일
  • 새이름
  • 재림
  • 재림예수님

성경은 #사실이다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YouTube에서 성경 은 사실 이다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성경은 사실이다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성경 은 사실 이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부천 대형 폐기물 | 폐가전 무료수거 신청과,대형 폐기물 무료수거 .가정폐기물.유품정리 쓰레기집청소.사무실폐업정리 비용.폐기물처리비용.빈집정리비용. 가정폐기물처리비용.유품정리비용.가구버리기비용. 112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