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아이폰 Xr 개봉 | 진짜 베젤 그렇게 두꺼워?? 알록달록 아이폰 Xr 개봉기 [4K] 빠른 답변

아이폰 Xr 개봉 | 진짜 베젤 그렇게 두꺼워?? 알록달록 아이폰 Xr 개봉기 [4K] 빠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아이폰 xr 개봉 – 진짜 베젤 그렇게 두꺼워?? 알록달록 아이폰 XR 개봉기 [4K]“?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kk.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kk.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UNDERkg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80,844회 및 좋아요 4,34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3. 스펙
제품명 애플 아이폰 XR 블루
본체 무게 194g
방수 IP67
플랫폼 iOS 12
출시년월 2018년 10월
28 thg 10, 2018

아이폰 xr 개봉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진짜 베젤 그렇게 두꺼워?? 알록달록 아이폰 XR 개봉기 [4K] – 아이폰 xr 개봉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 공포에 떨고 있었던 것 만큼 두껍지는 않고, 의외로 색이 엄청 강해요. 사진보다 더. 상대적으로 낮은 해상도는 첫 눈에는 크게 거슬리지 않는데, 이게 거의 백만원부터 시작이라는게 문제라면 문제. 더 많은 사진은 http://bit.ly/2D3rL6Z
– LG U+Shop iPhone XR 특별한 혜택: 32% 요금할인 + 단독사은품, LA여행권 등 경품, 휴대폰보험료 무료, 액정파손 수리비 70%지원 https://goo.gl/f1vu3t
– LG U+의 간접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ʕ•ᴥ•ʔ
– 언더케이지 굿즈 구매는 http://bit.ly/2NW2LDu
-페이스북 http://facebook.com/underkg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underkgshow
-트위터 http://twitter.com/underkg
-구글플러스 https://plus.google.com/+underkg

아이폰 xr 개봉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Apple] 애플 아이폰 Xr 개봉기 리뷰 (iPhone Xr, A2105)

그럼 아이폰 Xr 같이 개봉 한 번 해볼까요? 자~ 그럼 박스(BOX) 부터 나갑니다~ ^^. iPhone Xr은 모델명이 A2105 입니다. 자~ 이제 엽니다~ ㅎ.

+ 여기에 보기

Source: infomobile.tistory.com

Date Published: 6/27/2021

View: 7992

애플 아이폰 XR 블루 개봉 후기 – 누가 싸구려래!! 싸우자!!!

스마트폰이 스마트폰 가격이 아니다라는 논란을 일으킨 2018년의 아이폰, 그 중에서도 나름 저렴한(?) 녀석이 바로 아이폰 XR이죠.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ruinses.tistory.com

Date Published: 12/5/2021

View: 190

진짜 베젤 그렇게 두꺼워?? 알록달록 아이폰 Xr 개봉기 [4K] 192 …

아이폰 xr 개봉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Apple] 애플 아이폰 Xr 개봉기 리뷰 (iPhone Xr, A2105). 그럼 아이폰 Xr 같이 개봉 한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you.giaohangso1.vn

Date Published: 2/25/2022

View: 532

아이폰 XR 블루 개봉기 (자급제)

오늘이 아이폰XS, 아이폰XS Max, 아이폰XR 국내 정식 출시일이죠. … 개봉하면 제일 먼저 보이는게 설명서와 유심핀등이 들어 있는 봉투이고, …

+ 더 읽기

Source: wingsnote.com

Date Published: 5/25/2022

View: 5009

아이폰XR 개봉기 개인적으로 느낀 첫인상 입니다. – 민자르

아이폰XR을 사서 개봉하면서 비교를 간단히 해보았습니다.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아직 개봉전 사진입니다. 사진을 찍어서 보니 마치 위에 …

+ 여기에 보기

Source: moonpmj.tistory.com

Date Published: 3/11/2022

View: 1579

보급형이라고? 아이폰XR 프로덕트 레드 개봉기 Unboxing

아이폰XS와 달리 XR은 LCD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으며 베젤이 넓어 보급형이 아.. … 아이폰xr 프로덕트 레드 제품을 개봉해 보겠습니다.

+ 더 읽기

Source: minuhome.tistory.com

Date Published: 3/30/2022

View: 370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아이폰 xr 개봉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진짜 베젤 그렇게 두꺼워?? 알록달록 아이폰 XR 개봉기 [4K].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진짜 베젤 그렇게 두꺼워?? 알록달록 아이폰 XR 개봉기 [4K]
진짜 베젤 그렇게 두꺼워?? 알록달록 아이폰 XR 개봉기 [4K]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아이폰 xr 개봉

  • Author: UNDERkg
  • Views: 조회수 580,844회
  • Likes: 좋아요 4,342개
  • Date Published: 2018. 10. 2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XF5BTGguMeE

[Apple] 애플 아이폰 Xr 개봉기 리뷰 (iPhone Xr, A2105)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바일 정보창고 (http://infomobile.tistory.com) 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제품은 iPhone Xr 모델 입니다.

명칭 : iPhone Xr (아이폰 엑스 알)

모델명 : A2105 생상 : White (화이트)

그럼 아이폰 Xr 같이 개봉 한 번 해볼까요?

자~ 그럼 박스(BOX) 부터 나갑니다~ ^^

iPhone Xr은 모델명이 A2105 입니다.

자~ 이제 엽니다~ ㅎ

박스를 열면 설명서가 나오고, 설명서를 빼면 아이폰이 똭~! ㅎ

그리고 그 아래는 언제나 그렇다시피 충전 어뎁터, 라이트닝 USB, 라이트닝 이어폰이 있습니다.

그럼 아이폰 본제품을 자세히 볼까요?

모서리는 둥근 아치형~

곡선이 매끄럽네요 ^^

뒷면은 카메라와 아이폰 로고, 아이폰 구가 있습니다.

카메라가 좀 많이 튀어나왔죠? ㅠㅠ

위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오른쪽은 파워버튼과 유심 트레이~

왼쪽은 Sound On / Off 와 볼륨 조절 버튼

하단에는 라이트닝 포트가 있습니다.

자~ 이제 한 번 켜봅시다 ㅎ

아이폰 로고가 짠~ ㅎ

인사성이 밝죠? ㅎㅎㅎ

iPhone Xr 개봉기 잘 보셨나요?

어떻게 생겼는지 잘 보셨나요? 전 개인적으로 Xr 보다는 Xs가 그립감 등이 좋네요 ^^; (개취임 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

반응형

애플 아이폰 XR 블루 개봉 후기 – 누가 싸구려래!! 싸우자!!!

728×170

스마트폰이 스마트폰 가격이 아니다라는 논란을 일으킨 2018년의 아이폰, 그 중에서도 나름 저렴한(?) 녀석이 바로 아이폰 XR이죠.

이번 아이폰이 발표될 때는 저도 이 아이폰 XR 정도면 충분하겠다, 구매할 거라 결심을 했었지만 듀얼심과 최고 스펙(?)의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10월 초 아이폰 XS Max 홍콩판을 직구를 하기도 했는데요.

우리 나라 정식 출시일인 오늘, 사전예약(?) 했던 대리점을 통해 일찌감치 수령했던 아이폰 XR을 열어보고 처음의 선택이 틀린 게 아니었구나 라는 걸 다시금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 아이폰 XR 개봉기는 유튜브에도 업로드 되어 있구요! 가뜩이나 제대로 영상 못 만드는 데 아이폰 XR 블루에 현혹되어 버벅거리는 저를 만나실 수 있을 겁니다. ㅠㅜ

iPhone XR Blue Unboxing

이번 아이폰 시리즈들은 아이폰 색상에 따른 박스는 아예 제작이 되질 않은 모양입니다.

아이폰 XS Max와 마찬가지로 아이폰 XR 또한 상단에는 아이폰 XR 블루의 이미지와 함께, 좌우 아이폰과 애플 로고가 아이폰 색상과 동일한 색상으로 인쇄가 되어 있구요.

지난 달 구매했던 아이폰 XS Max 박스 이미지와 비교를 해보면 행성(?) 표면이 블러 처리된 듯한 아이폰 XR의 저 배경화면은 어쩌면 더 낮은 해상도를 강조(?)하는 듯하다는 느낌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설마!! 진짜 그런 건 아니겠죠???

많은 분들이 어느 아이폰이든 64기가 모델을 주로 구매한다는 대리점 지인의 귀띔이 있었습니다만, 사용하던 아이폰 8 플러스와 아이패드 에어2가 용량 부족에 허덕였었던 지라 아무런 고민 없이 용량은 256GB!

하단에는 제가 구매한 iPhone XR, Blue, 256GB 등이 차례로 인쇄되어있구요. 아이폰 XR의 정발 모델명은 A2105! 중국/일본/미국을 제외한 나머지 나라는 모두 같은 모델이라고 들은 듯 합니다.

이 모델명 하단이 특이점이 보이는데요. IMEI가 있는 거야 당연하겠지만 이 IMEI는 IMEI2로, 그 위에 EID라는 처음 보는 항목이 존재를 합니다.

이 EID가 e-Sim 번호를 나타내는게 아닌가 추측이 되구요.

며칠 전 iOS 12.1 업데이트로 이 e-Sim을 사용해서 개통하는게 가능해졌다고 하던데 아직 초기라 그런지 해외에서도 어느 정도 혼란이 있다는 후기를 보기도 했습니다.

애플 워치 등 스마트워치 때문으로 보이지만 우리 나라 통신사들도 기왕에 e-Sim 다운로드 수수료까지 책정을 했으니 아이폰도 (필요하다면)애플과 협의를 통해 사용이 가능하도록 해줬으면 어떨까 생각을 해봅니다.

박스 구성품은 라이트닝 to 3.5mm 젠더만 빠진, 이전 시리즈와 동일한 구성이구요. 번들 어댑터 또한 여전히 5V 1A의 5W 충전기 입니다.

며칠 전 애플 발표회에서 아이패드 프로(3세대)가 USB-C를 탑재했다고 봤었는데요.

어쩌면 내년부터는 아이폰도 USB-C를 탑재할 수도 있을 테고, 그럴 계획으로 더 이상 불필요할 젠더를 미리 제거(?)했다고 그렇게 생각을 하고 싶기는 개뿔!! 마진에 미친 현재 애플의 생각을 알 수 있는 거겠죠!!!

2900mAh가 넘는 배터리를 탑재한 XR인데, 번들 어댑터가 여전히 5W인 것도 열 받는데 거기다 젠더까지?? 사용을 하던 안 하던 사용자에 대한 배려 따윈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린게 아닌가 싶습니다.

iPhone XR Blue Detail Shots – 바께스 블루?? 바께스가 이리 이뻤나….. ㅡ.ㅡㅋ

요 근래 중국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들은 IPS 액정을 사용하고도 베젤을 꽤 줄인 기기들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아이폰 XR은 해상도도 부족하다고 합니다만 상하좌우의 베젤 또한 아주 넉넉하니 자리잡고 있습니다.

예전에 상하단 베젤이 넓은 스마트폰들이 출시가 되면 “베젤에 농사 지어도 되겠다”는 우스개 소리를 하는 분들도 많았었는데요. 그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농사를 위한 수로 정도의 역할은 충분히 하고도 남을 베젤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렇지만 이 넓은 베젤에 대한 실망, 아이폰 XR을 뒤집는 순간 저 기억 속 어딘가로 사라져버립니다!!

대리점에 수령하러 갔을 때에 이 블루와 코랄 중 선택하는 게 무척이나 힘이 들었었는데요. 그 목각이 잘못한 거였네요!! 실물 색감의 절반도 표현하지 못한 게 아닌가 싶습니다.

각도에 따라 은은한 하늘빛도 되었다가 짙은 푸른색도 되었다가, 표현하는 글 재주가 없는게 이렇게 한스러울 때가 요 근래에 잘 없었는데요! ㅠㅜ

말 그대로 실물 깡패!!

경쾌한 푸른색이면서 그렇다고 싸보이지 않는!! 대체 이런 녀석을 저가형이라고 놀리는 사람 대체 누구랍니까!!!

상하좌우 프레임은 이 후면 색상보다는 조금은 연한 파스텔톤을 띄고 있는데요. 저 스피커/마이크 홀이 사선으로 타공이 되었다 논란이라는 글도 어디선가 본 적 합니다만 제 눈으로는 모르겠는데요? ㅡ.ㅡㅋ

좌우 프레임의 버튼과 절연띠 배치는 아이폰8/8플과 동일합니다만 우측의 심 슬롯의 위치만 조금 아래 쪽으로 내려간 상태로 배치가 되어 있구요.

심 트레이는 이전 시리즈들과는 전혀 다릅니다.

제가 구매한 아이폰 XS Max 홍콩판이 물리 듀얼심 모델이라 해당 모델만 심 트레이가 그리 생긴 걸로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 아이폰 XR 또한 두께는 동일하구요. 다만 반대편에 심이 추가로 장착되는 공간만 없을 따름입니다.

그 덕분에 유심 장착 방향 또한 이전 시리즈들과는 반대로 뒤집어서 장착이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6.1인치의 아이폰 XR, 큰 것도 아니고 작은 것도 아녀~

이 아이폰 XR의 크기는 아이폰 XS Max와 XS의 중간 사이즈라는 건 다들 잘 알고 계실 텐데요.

개인적으로는 4.7인치의 아이폰8을 무척이나 사랑했습니다만 홈 버튼이 사라지면서 조작 방법이 달라지고, 그 덕분인지 이제는 6.5인치의 아이폰 XS Max는 물론 6.1인치의 아이폰 XR 또한 부담된다는 느낌은 많이 사라졌습니다.

작년에 구매했던 아이폰 8 플러스는 크기가 부담되는 느낌이라 유튜브 영상 촬영할 때와 다른 기기와의 카메라 비교 리뷰 때 외에는 거의 사용하지도 않았었는데요.

물론 아이폰 XR은 아이폰 8 플러스나 아이폰 XS Max보다 크기가 조금 더 작은 것도 맞습니다만 아무래도 저 경쾌한 색상이 이런 느낌을 더하게 만드는게 아닌가 생각이 되기도 합니다.

실제로 아이폰 XS Max와는 길이 차이가 상당하구요. 아이폰 XS Max를 대부분 두 손으로 사용을 해야 한다면 이 아이폰 XR은 스트랩만 사용하고 있다면 한 손으로도 조작이 가능하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이전 아이폰이나 XS Max에 비해 그 두께가 스펙에 비해 꽤 두꺼워 보이기도 하는데요.

현 세대 유일한 IPS 액정, 그리고 늘어난 배터리 용량 때문이라 생각을 하고 감수해야 할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그런데 조금 두꺼워졌다 한들 폭은 아이폰 XS Max 대비 살짝 짧아서요! 실제 손에 잡히는 그립감은 XS Max에 비해 크게 떨어지거나 하진 않네요.

처음 삘(?) 받았던 데로 샀어야 했는데…….. ㅠㅜ

이미 아이폰 XS Max를 한 달 가까이 사용 중이지만 박스를 열었을 때의 만족감은 이 아이폰 XR이 두 배쯤은 충분히 뛰어넘는 듯 합니다.

액정 베젤이야 어찌되었든 간에(그런 폰 안 봤던 것도 아니고!!) 후면의 영롱한 블루에 푹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하겠네요! ㅠㅜ

같이 출시된 아이폰 XS와 XS Max의 비싼 몸값 덕분에 이 아이폰 XR은 상대적으로 너무 저평가 받고 있는게 아닌가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물론 두꺼운 베젤 극혐하는 분들에게는 이런 취급을 받아도 어쩔 수 없는 일이기는 할 겁니다.

그렇지만 IPS 액정 아이폰의 계보를 잇는 제품이라는 걸 생각했을 때에는 이 아이폰 XR의 가격은 오히려 저렴한게 아닌가까지 생각을 하게 되구요.

RAM 용량은 조금 부족하다고 합니다만 그 만큼 낮은 해상도 덕분에 XS나 XS Max에 비해 사용성 또한 떨어지지 않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아직도 고민인 분들, 서올에 계신 분들이라면 가로수길이라도 달려가서 직접 한 번 보시구요! 그럴 형편이 안 되는 분들이라면 DP 되어있는 리셀러 샵이라도 방문해서 꼭 한 번 직접 보시길 권합니다.

어쩌면 듀얼심이고 뭐고 이 아이폰 XR을 아이폰 XS Max 대신 메인으로 사용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그리드형

아이폰 Xr 개봉 | 진짜 베젤 그렇게 두꺼워?? 알록달록 아이폰 Xr 개봉기 [4K] 192 개의 베스트 답변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아이폰 XR 블루 개봉기 (자급제)

오늘이 아이폰XS, 아이폰XS Max, 아이폰XR 국내 정식 출시일이죠. (11월 2일)

몇일 전 프리스비에서 사전 예약한 아이폰XR 블루 128GB 모델 (자급제 언락폰)을 오늘 오전 들고 왔습니다.

색상 고르는데 한참 고민을 했었는데, 블랙과 화이트는 이미 예전 시리즈에서 사용해 보았고, 레드 계열쪽으로 가자니 너무 튈것 같고 해서, 국내에서는 사전 예약에서 그리 인기가 많지 않았다던 블루 색상을 주문 했었죠.

오늘 매장에 가니 전 색상이 모두 전시되어 있더군요. 개인 취향이긴 합니다만 전시되어 있는 아이폰 XR 들을 보고… 블루 색상을 고르길 잘했다는 생각이…

그럼 한번 보시죠.

먼저 패키징은 언제나 한결 같습니다.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 입니다.

재미 있는건 블루 색상을 골랐더니, 측면의 애플 로고와 iPhone 이라는 글자가 블루톤의 살짝 반짝거리는 은박 인쇄가 되어 있습니다.

이 색상은 실제 아이폰의 측면 알미늄 색상과 비슷합니다.

패킹 비닐이 이번엔 좀 특이한데요, 예전에는 감싸고 있는 비닐을 뜯으려면 살짝 칼질을 하던가 했었어야 했는데, 이번 부터인지 지난 X 부터인지 언제부터 바뀐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비닐의 화살표 부분을 잡고 당기면 전체가 싹 벗겨지게 되어 있습니다.

개봉하면 제일 먼저 보이는게 설명서와 유심핀등이 들어 있는 봉투이고, 그 봉투를 들면 아래 사진과 같이 아이폰이 딱 있습니다.

처음에는 뭐 이리 엉성하게 들어 있나 했는데, 아이폰에는 앞뒤로 연결된 한장의 보호 비닐로 감싸여 있습니다.

아래는 전체 구성품을 꺼내 본 것인데요,

아이폰 본체, 설명서와 보증서 등등의 문서와 유심 핀이, 애플 스티머, 출력 5V/1A 어댑터, 라이트닝 이어폰, 라이트닝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아이폰의 모습입니다.

전면은 올 블랙으로 되어 있습니다.

후면이 블루 색상인데요, 직접보면 상당히 이쁜 색상입니다. 파스텔 톤이라고 하기도 애매하고, 딱 보기 좋은 밝은 파란색입니다.

뒷판은 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유리로 되어 있다는걸 보여 드리려고 다른 각도에서 찍어 봤습니다.

측면을 둘러 싸고 있는 베젤은 푸른색 계열의 알미늄 입니다. 이 색상은 조금전에 본 패키지의 애플마크와 아이폰 글자 색과 비슷합니다.

아래에는 라이트닝 단자와, 스피커 마이크가 자리하고 있고요….

오른쪽 측면에는 전원 스위치와 유심 트레이가 있습니다.

유심 트레이는 열어보면 나노 유심 하나가 딱 들어가는 트레이입니다.

상단에는 아무것도 없고요….

왼쪽 측면에는 진동스위치와 볼륨 버튼이 있습니다. 측면 구성은 전작 아이폰들과 다를게 없네요.

아래는 전원을 켜고 기본 설정을 한 상태입니다.

레티나 디스플레이 이지만 (XR모델은 IPS 방식의 LCD 입니다.) 해상도가 요즘 폰 치고 낮은 편이라 걱정을 했습니다만, 눈이 민감한 편인데도 불구하고 개인적으로 전혀 거슬림이 없습니다.

또한 색범위가 매우 넓습니다. 트루톤을 지원하여 주변 광에 따라 색상 톤도 조정해 줍니다. (혹시 DSLR 을 다루어 보신 분이라면, 일종의 오토 화이트밸런스와 비슷하다고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예전에 쓰던 아이폰을 아이튠즈로 백업해 두었는데, 그대로 사용하기 위해 복원한 모습입니다.

특이한 한가지가 있는데, 바로 아래 사진에 보이는 이어폰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 시피 아이폰X 부터 3.5mm 이어폰 단자가 없어졌죠. 그래서 전작에서는 에어팟을 따로 구입하지 않으면 라이트닝 단자에 꽂는 컨버터를 이용했다고 하는데요, 위 사진과 같이 이번에는 번들 이어폰 자체가 한쪽이 라이트닝 케이블로 되어 있습니다.

음질은 아직 테스트 해보지 못했는데, 전작의 컨버터에 비해 어떠할지 궁금하네요.

개통은 지난번에 사용하던 아이폰6의 약정이 끝난지 몇달이 지났고, 자급제폰을 구입한 것이라 더이상 메이저 통신사를 이용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따라서 유플러스 알뜰폰의 유심 요금제 (GS 요금제)로 번호 이동하여 받은 유심을 장착 했습니다.

통화와 데이터등 테스트 해봤는데 문제 없이 한번에 잘 인식하고 동작 하네요.

이렇게 아이폰 XR 블루 개봉기는 간단히 마치고자 합니다.

저도 아직 많이 써봐야 하기에….

끝.

(C) 2018 WingsNote.com (무단 복제 및 게시 금지, 링크 허용)

아이폰XR 개봉기 개인적으로 느낀 첫인상 입니다.

반응형

아이폰XR을 사서 개봉하면서 비교를 간단히 해보았습니다.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아직 개봉전 사진입니다. 사진을 찍어서 보니 마치 위에 휴대폰을 올려 놓은 듯 한 느낌이네요.

개봉하여 내용물을 확인 합니다. 이때까지 아이폰을 주로 사용해와서 개봉하면 항상 같은 모습입니다. 화이트 보다 다른 색상을 사는 걸 권장 드립니다. 나만의 특별한 색으로 사는 것이 지금 생각하니 더 좋을 듯 합니다.

이어폰이랑 충전이 보입니다. 기본적인 구성물이지요. 그런데 이어폰이 8핀 단자가 보입니다. 바로 연결 할 수 있게끔 되어 있네요.

이어폰이랑 연결 해봅니다. 괜찮네요. 저 부분에서 호불호가 있을 것입니다. 젠더를 원하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다른 이어폰을 사서 연결 하고자 한다면 젠더가 필수 이니까요. 하지만 나는 아이폰으로만 사용하니까 괜찮습니다. 모든 휴대폰을 보면 화면이 까만색인데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화면도 색상을 가지고 있다면 좋겠습니다. 물론 꺼진 상태에서…

다른 아이폰이랑 비교합니다. 아이폰XR,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8입니다. 아이폰8보다 크기는 작지만 스크린 크기는 더 큽니다. 전 화면 큰것을 선호하기때문에 딱 좋습니다.

화면을 켜 봅니다. 아이폰X 부터 이 디자인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지문인식이 없어서 아쉽지만 새로운것에 적응해야죠. 뒷면은 하얀색입니다. 이렇게 찍어 보니 화이트가 아니고 블랙으로 보이네요.

반응형

보급형이라고? 아이폰XR 프로덕트 레드 개봉기 Unboxing

글 작성자: MINU HOME

728×90

반응형

보급형이라고? 아이폰XR 프로덕트 레드 개봉기 Unboxing

아이폰XS와 함께 여러가지 컬러를 가진 아이폰XR이 동시출시 되었습니다.

아이폰XS와 달리 XR은 LCD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으며 베젤이 넓어 보급형이 아니냐라는 말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XS와의 차이점은 디스플레이와 듀얼카메라 정도가 되겠습니다.

아이폰xr 프로덕트 레드 제품을 개봉해 보겠습니다.

제품 구성품

제품의 박스를 열면 역시나 디자인드 바이 애플 인 깔리포니아가 있습니다.

해당패키징 안에는 제품의 설명서와 애플스티커 그리고 유심핀이가 있습니다.

아이폰XR의 구성품은 아이폰XR 본체, 충전기, 에어팟같은 라이트닝 이어폰, 충전케이블 입니다.

이전 패키징과 달리 이어폰젠더는 동봉되어 있지않습니다.

팀쿡 : 우리는 Want 합니다. 마진!! 마진!!

제품 살펴보기

제품의 전면은 LCD 노치형 디스플레이를 가진 넓은 화면이 있습니다.

아이폰X 모델 이후 출시되는 제품은 홈버튼이 제거되어 제스쳐를 이용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6.1인치의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 1792 X 828의 해상도 326ppi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상 LCD를 이정도 베젤로 짤라 낸다는것도 대단하긴 하지만 XS에 비해 넓어보여 그런지 보급형으로 오해를 많이합니다.

후면은 프로덕트 레드 색상으로 검빨의 아름다운 조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후면카메라는 1200만화소의 싱글카메라이며 스마트 HDR을 통해 야간사진 및 주간사진을 좀더 밝게 촬영 이 가능합니다.

싱글카메라이지만 훌륭한 A12 바이오닉 AP로 심도제어 및 인물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는 OIS가 탑재되어 있어 손떨림을 보정해주고 4K 동영상 촬영도 가능합니다. 최대 60프레임!

화면을 켰을때 베젤의 모습입니다.

상하는 넓어도 상관이 없어보이는데 좌우가 넓다보니 먼가 찝찝한 면이 있습니다.

또한 아쉬운점은 패널해상도 입니다.

자세히 보면 픽셀이 보이긴하지만 실사용에 불편함은 없어보이긴 합니다.

주요 기능인 Face ID는 아이폰X에 비해 더빨리 인식이되며 국내 XR 모델명은 A2105 입니다.

자세한 XR에 대한 스펙은 [애플홈페이지]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728×90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아이폰 xr 개봉

다음은 Bing에서 아이폰 xr 개봉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전망 있는 코인 | 제2의 비트코인 1000조 시장 향해가는 Nft 대장주와 유망 코인 Top5 선별했습니다. (Nft 코인, 대장 코인, 가상화폐) 모든 답변
See also  금산 어죽 맛집 | 인삼어죽\U0026도리뱅뱅이 L 금산군 제원면 어죽국수 맛집 L 강변식당 Ep#23 모든 답변

See also  육룡 이 나르샤 17 다시 보기 | [육룡이나르샤] 📢홍인방 탄핵 소취!!!📢 흔한 탐관오리의 결말(😩😞추하다 추해😩😞) | 17화 19159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진짜 베젤 그렇게 두꺼워?? 알록달록 아이폰 XR 개봉기 [4K]

  • 애플
  • 아이폰 xr
  • 아이폰 xr 개봉기
  • 아이폰 xr 언박싱
  • 아이폰 xr 리뷰
  • 아이폰 xr 사용기
  • 아이폰 xr 후기
  • 언더케이지
  • underkg
  • iphone xr

진짜 #베젤 #그렇게 #두꺼워?? #알록달록 #아이폰 #XR #개봉기 #[4K]


YouTube에서 아이폰 xr 개봉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베젤 그렇게 두꺼워?? 알록달록 아이폰 XR 개봉기 [4K] | 아이폰 xr 개봉,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