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모던 패밀리 시즌 11 | 최신미드ㅣ모던패밀리(시즌11 1화, Part.1) 쉐도잉 19829 투표 이 답변

모던 패밀리 시즌 11 | 최신미드ㅣ모던패밀리(시즌11 1화, Part.1) 쉐도잉 19829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모던 패밀리 시즌 11 – 최신미드ㅣ모던패밀리(시즌11 1화, part.1) 쉐도잉“?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kk.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kk.taphoamini.com/wiki/.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잉글리engle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810회 및 좋아요 1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모던 패밀리 시즌 11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최신미드ㅣ모던패밀리(시즌11 1화, part.1) 쉐도잉 – 모던 패밀리 시즌 11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영어공부 추천 미드로 단연 꼽히는 ‘모던패밀리(Modern Family)’의 쉐도잉 영상입니다.
시즌11은 모던패밀리의 final 시즌으로, 얼마전 종영한만큼 요즘 사용하는 표현들이 많이 나와서 유용하답니다! 앞으로 관련 영상을 꾸준히 업로드할 예정이니 즐겁고 유익한 시간 되시길 바랄게요♥

모던 패밀리 시즌 11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모던 패밀리 시즌11 1화 다시보기

줄거리. #모던 패밀리. 에미상을 받은 이 시트콤은 로스앤젤레스에 사는 제이 프리쳇과 각양각색의 가족이 일상에서 수많은 난관 …

+ 여기를 클릭

Source: noonoo.tv

Date Published: 11/2/2022

View: 3881

모던 패밀리 시즌 11 – 전체 에피소드 스트리밍 보기 – JustWatch

모던 패밀리 시즌 11 볼 때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pooq, N스토어 등 다양한 동영상 서비스들 중 어떤 것이 좋을까요? 온라인으로 전체 에피소드를 볼 수 있는 사이트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justwatch.com

Date Published: 3/28/2022

View: 4442

[넷플릭스 미드 추천] 모던패밀리 시즌 11 (modern family …

[넷플릭스 미드 추천] 모던패밀리 시즌 11 (modern family) 그리고 마무리 … 정말 마지막 시즌이구나 똑땅해ㅠㅠ … 시즌 12 또 하면 안되나요ㅠ.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1/17/2022

View: 1215

모던 패밀리 시즌 1~11(Modern Family, 2009~2020) #완결 #종영

<모던 패밀리>가 2020년 4월 8일 방송분을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무려 11년 동안 11개 시즌. 넷플릭스에는 며칠 전에 시즌 11이 올라왔기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oani.tistory.com

Date Published: 10/14/2021

View: 5305

모던 패밀리 – 나무위키

[시즌 11 포스터]: 모팸 11 ; 원제. Modern Family ; 장르. 시트콤, 모큐멘터리 ; 출연. 에드 오닐 · 소피아 베르가라 · 줄리 보웬 타이 버렐 제시 타일러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9/28/2022

View: 6566

모던 패밀리 시즌 11 (2019) – 씨네21

모던 패밀리 시즌 11 방영안함. (Modern Family). 드라마|. 네티즌. 연출. 게일 맨쿠소 스티븐 리바이탄. 출연. 에드 오닐 줄리 보웬. 각본.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cine21.com

Date Published: 5/10/2022

View: 6451

모던 패밀리 시즌 11 (2019) :: 볼 수 있는 곳 – 키노라이츠

TV. 모던 패밀리 시즌 11. Modern Family ·2019. 100%. 79% ·. 8.5 ·. -. 별로예요 좋아요. 찜하기. 보는중. 보고있는 작품을 따로 모아보세요! 보는중 200% 활용하기.

+ 여기에 보기

Source: kinolights.com

Date Published: 8/6/2022

View: 1094

Modern Family 파이널 시즌11, 스포 없는 리뷰 – Briley’s Daily

너무나 사랑스러운 모던 패밀리! 11년의 대장정을 끝으로 지난해 abc 방송국에서 파이널 시즌을 방영했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와 동시 공개는 아니 …

See also  소니 엑스 페리아 Z5 컴팩트 | 소니 엑스페리아 Z5 컴팩트 개봉기 [4K] 19829 투표 이 답변

+ 여기에 보기

Source: dailybriley.tistory.com

Date Published: 8/24/2021

View: 474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모던 패밀리 시즌 11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최신미드ㅣ모던패밀리(시즌11 1화, part.1) 쉐도잉.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최신미드ㅣ모던패밀리(시즌11 1화, part.1) 쉐도잉
최신미드ㅣ모던패밀리(시즌11 1화, part.1) 쉐도잉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모던 패밀리 시즌 11

  • Author: 잉글리englee
  • Views: 조회수 1,810회
  • Likes: 좋아요 11개
  • Date Published: 2020. 7. 2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3lIRebaEd40

전체 에피소드 스트리밍 보기

위기의 아이들

시즌 11 1화 – 위기의 아이들

닭과 돌고래의 싸움

시즌 11 6화 – 닭과 돌고래의 싸움

나무와 삼각관계

시즌 11 8화 – 나무와 삼각관계

아버지가 남긴 유산

시즌 11 11화 – 아버지가 남긴 유산

라이벌이 필요해

시즌 11 12화 – 라이벌이 필요해

파리에서

시즌 11 13화 – 파리에서

아기와 계단

시즌 11 15화 – 아기와 계단

[넷플릭스 미드 추천] 모던패밀리 시즌 11 (modern family) 그리고 마무리

1. 이전 주소로 외부에 공유된 글은

3개월간 새로운 주소로 연결을 지원하며

이후 언제든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2.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변경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변경하시겠습니까?

모던 패밀리 시즌 1~11(Modern Family, 2009~2020) #완결 #종영

사람이 너무 많아서 2020년엔 단체샷을 안 남겼나 봐. 이런 캡쳐본밖에 없군ㅜㅜ

<모던 패밀리>가 2020년 4월 8일 방송분을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무려 11년 동안 11개 시즌. 넷플릭스에는 며칠 전에 시즌 11이 올라왔기 때문에, 이제서야 정주행.

2010년대 초반에 이 드라마를 처음 접했고, 정말 따뜻한 가족애가 넘치는 왁자지껄한 분위기에 많은 위로와 공감을 받았던 것 같다. <모던 패밀리>의 모든 멤버가 실제 캐릭터와 함께 성장을 하고 나이를 먹었다. 아역 배우들이 대거 포함돼 있었기 때문에, 쉽지 않았을 텐데 대가족 드라마로 이렇게까지 롱런한 것이 정말 대단하다.

아직까지 초반이었던 시절의 가계도. 이 집안에서 가장 나이 든 남자인 제이는 가구 업체 사장이다. 자수성가한 케이스. 굉장한 괴짜인 전처와는 이혼을 했고, 콜롬비아 출신의 미모의 젊은 여성 글로리아와 우연히 만난 뒤 사랑에 빠져 재혼을 했다.

글로리아가 제이의 돈을 보고 결혼한 게 아닌가, 생각할 법도 하지만, 글로리아가 제이를 아끼는 마음은 진심이다. 글로리아에겐 전남편과의 사이에 낳은 아들 매니가 있다. 글로리아는 스페인어 억양이 굉장히 강한 영어를 구사하는데, 그게 매력적이다. 글로리아는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말하는 데 전혀 주저하지 않고, 모르는 영어 단어가 나온다고 해도 전혀 기죽지 않는다. 활달하고 독립적인 여성이다. 실제로 글로리아 캐릭터는 미국에서 히스패닉 여성에 대한 사회적 편견과 이미지를 바꾸는 데 크게 기여했다고 한다.

글로리아는 매니를 콜롬비아계다운 열정적이고 강한 사람으로 키우려 한다. 글로리아는 중반 시즌에 임신을 해서 아들 조를 낳는다. 조가 말을 하기 시작하는 건 후반 시즌에서다. 글로리아 역을 연기한 소피아 베르가라는 <아메리칸 셰프>에서 주인공의 전처를 연기해, 이 드라마를 못 본 국내 관객에게도 익숙할 것이다. <모던 패밀리> 크루 중에 가장 톱스타가 된 듯.

제이에겐 장성한 자녀가 둘 있는데, 누나인 클레어와 남동생인 미첼이다.

클레어 가족부터 설명하면, 클레어는 부동산 중개업자 필과 결혼해 살고 있다. 필을 처음 만났을 때는 장래가 전혀 유망하지 않았고, 아버지의 호감도 사지 않았는데, 속도위반으로 결혼에 골인. 클레어는 전업 주부로 살다가, 아이들이 다 크고 나서부턴 제이의 회사에서 일하기 시작했다. 필은 내가 개인적으로 <모던 패밀리>에서 제일 안 좋아하는 캐릭터다.. 뭔가 헛다리 짚고 나대는 점이 불호야..

첫째 딸은 헤일리. 학교 성적은 좋지 않았는데 무식하기까지 하다.. 술 먹고 파티하느라 통금 시간을 어기는 건 일상이었다. 예쁘고 활달해 연애를 가장 활발하게 하는 캐릭터다. 초반 시즌에 만난 띨띨한 남자친구와 헤어졌다가 후반 시즌에 다시 만났지만, 진지하지 않은 관계를 이어가다가 혼전 임신을 해버린다. 그래서 시즌 10~11에서는 헤일리의 임신과 출산, 결혼 이야기가 나오고, 이 대가족의 규모는 더 커진다.

둘째 딸은 알렉스. 언니와 다르게 매우 똑똑한 영재다. 조기 졸업, 조기 입학의 귀재. 언니에 비해 외모나 재치에 대한 열등감이 있지만, 그건 초반 시즌에서만 에피소드로 다뤄지고, 점점 자신감을 찾고 자신만의 인생을 적극적으로 사는 캐릭터다. 셋째인 아들은 루크. 어릴 때는 진짜 귀여웠는데.. 헤일리랑 비슷한 캐릭터다. 남자아이다보니 더 적극적이고 물리적 타격이 큰 사고뭉치일 뿐.

그리고 미첼은 게이이고, 변호사다. 고지식하고 늙은 제이는 처음엔 아들이 게이라는 점을 탐탁치 않게 여기는 듯하지만, 점점 사랑하는 아들의 성 지향성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 같다. 미첼에겐 캠이라는 파트너가 있다. 처음엔 그냥 동거만 하다가 중반 시즌에 결혼식을 올린다. 캠은 시골 출신의 열정맨인데, 뮤지컬과 스포츠를 정말 사랑한다. <모던 패밀리>에서 가장 활기차고 정이 많으며, 모두를 이어주는 다리 같은 역할을 한다. 미첼과 캠 둘 다 가끔은 예민하고 집요하게 굴긴 하지만, 헤일리와 알렉스가 몰래 비밀을 털어놓고 상담할 정도로 따뜻한 커플이다. 캠의 지나친 열정이 시청할 때 부담스러울 때가 있지만, 추수감사절이나 크리스마스 때 정찬을 차려서 가족 모두를 초대하고 그런 점을 보면 진짜 내 마음이 다 따뜻해지는 기분..

미첼과 캠은 입양을 결심하고, 베트남에서 온 신생아 릴리를 가족으로 들인다. 시즌 초반에 신생아 배우를 캐스팅했는데, 그 아역배우가 자랐을 때 대사를 시키기엔 좀 거시기했는지, 아역배우를 교체한다. 이때 한국계 혼혈 아역배우가 캐스팅되었고, 무럭무럭 잘 커서 결말 때까지 연기했다. 릴리도 자기 주장 강하고 독특한 사랑스러운 캐릭터다. 그리고 미첼과 캠은 시즌 11 말미에 새로운 동양계 아이를 입양하기도 한다.

아이들이 크고 나선 아무도 가계도를 만들지 않았나 보다…

내가 가장 좋아한 시절의 루크.. 지금은 약간 타락한 듯한 캐릭터ㅜㅜ 그냥 순수하고 귀엽게 장난만 칠 때가 좋았어

솔직히.. 헤일리와 알렉스가 성인이 됐을 때까지는 애들도 너무 귀엽고 모든 게 재밌었는데, 시대가 바뀌어서인지 내가 세상에 찌들어서인지 예전만큼의 재미는 못 느끼겠다ㅜㅜ 시즌 11도 그냥 저냥이었고 의리로 보았다^^;; 솔직히.. 더 이상 새롭고 참신하게 웃길 방법이 없으니까, 멤버들 직업을 막 이렇게 저렇게 바꾸고 아이들도 커서 막장까진 아니지만 좀 막 살고.. 이런 설정이 어거지로 느껴졌다. 시즌을 11까지 끌고가는 건.. 정말 한계에 도전하는 일이겠다 싶다.

그래도 다문화 가정(백인-히스패닉의 재혼, 아시아계 입양아), 게이&레즈비언 가족 등 미국에서 이미 전형적인 형태가 된 ‘현대 가족’을 방송계에서는 선진적으로 친근하게 잘 보여줬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 물론 이들의 삶은 중상류층 백인 계층의 그것에 많이 치중되어 있지만. 2009년에만 해도 엄청난 충격이 아니었는가.

하지만, 초반에는 클레어와 글로리아가 전업 주부였기 때문에, ‘모던 패밀리’인데 왜 여기 나오는 여자들은 죄다 직업이 없냐는 비판을 받았다. 이걸 의식해서 캐릭터의 방향성을 수정한 시점이, 솔직히 너무 늦긴 했다. 이외에도 성차별적인 요소와 대사는 시즌 11이 끝날 때까지 매우 반복적으로 나온다. 약자 혐오는 말할 것도 없고.

시즌 11은 모든 가족이 더 이상 한 도시의 한 동네에 살지 않게 되는 상황으로 이별을 하며 마무리된다. 그렇게 징글징글하게 붙어살았음 됐다, 이제 좀 떨어져서 지내 봐라, 하는 게 내 솔직한 심정^^;; 별로 안 슬펐음..

<모던 패밀리> 배우 출연료

개인적으로 이번에 궁금했던 건 배우들의 최근 출연료. 초반 시즌 때인가, 배우들의 출연료가 공개되면서 화제가 된 적이 있다. 너무나도 큰 차이가 나는 임금 성차별이 있었고, 필 던피를 연기한 배우가 혼자서 엄청난 출연료를 받았었다. 저 놈이 혼자서 연기를 엄청 잘하는 것도 아니고, 이 드라마 자체가 모든 인물이 동등하게 주역인데, 왜 혼자 많이 받아!? 화가 났었다..

아무튼 이 문제가 공론화되면서 많은 수정이 있었나 보다. 시즌 11 출연료를 보니, 우와우 감탄이 절로 나왔다!

제이, 글로리아, 클레어, 필, 미첼, 캠 등 어른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들은 모두 회당 50만 달러. 회당 5억 4천만 원 이라는 소리다. 그리고 아이들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는 모두 회당 12만 5천 달러 를 받았다고 한다. 회당 1억 3천 500만 원 정도다. 회당 50분도 아니고 20분가량인데, 정말 대단한 금액 아닌가.. 시즌 11이 총 18개 에피소드니, 도대체 얼마를 번 거야!

이러나 저러나, 나는 아역 배우들이 갑작스런 인기를 얻으면서 분명 많은 일도 겪었을 텐데, 별탈없이 잘 자라준 것이 정말 고맙고 기특하다. (알렉스를 연기한 배우에겐 아주 어릴 때 엄마와 절연한 모양인데, 친엄마의 양육 환경이 아동학대 수준으로 너무 최악이어서 의붓 언니가 데려다 키웠던 것 같다. 그런데 이 배우가 <모던 패밀리>로 스타덤에 오르니, 엄마가 등장해 수익을 내놓으라며 깽판을 친 것이다.. 이 뉴스가 터졌을 때, 배우 나이가 10대 초반인가 상당히 어렸던 걸로 기억한다ㅜㅜ)

아무리 훌륭한 배우라고 해도, 하나 이상의 히트작을 남기기란 쉽지 않은 것 같다. 특히 TV 시리즈로 유명해진 배우들은.. 후속작이 잘 되거나 한 경우를 별로 못 봤다. 이들 배우가 다른 작품에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가 되면서도, 못 볼까 봐 걱정스럽기도 하다!

완전 극 초반. 헤일리는 진짜 초동안이다.

릴리의 미소는 백만불짜리.. 어른인 척하는 알렉스도 너무 귀엽고ㅜㅜ 정말 <모던 패밀리>를 통해서 새로운 가족을 얻은 기분이겠다 우정 포에버.. 귀여워ㅜㅜ 던피 패밀리 사진이 제일 많네ㅜㅜ (Photo courtesy of Jill Greenberg/ABC) “Modern Family” stars Reid Ewing as Dylan Marshall, Ariel Winter as Alex Dunphy, Ty Burrell as Phil Dunphy, Julie Bowen as Claire Dunphy, Eric Stonestreet as Cameron Tucker, Nolan Gould as Luke Dunphy, Aubrey Anderson-Emmons as Lily Tucker-Pritchett, Jesse Tyler Ferguson as Mitchell Pritchett, Jeremy Maguire as Joe Pritchett, Sarah Hyland as Haley Dunphy, Sofia Vergara as Gloria Delgado-Pritchett, Rico Rodriguez as Manny Delgado, and Ed O’Neill as Jay Pritchett.

가장 최근에 찍은 화보! 드디어 발견!^^ 혹시 <모던 패밀리>가 끝나서 실망했다면, 스핀오프가 제작될 예정이라고 하니, 너무 슬퍼하지 마시길.

Modern Family 파이널 시즌11, 스포 없는 리뷰

너무나 사랑스러운 모던 패밀리!

11년의 대장정을 끝으로 지난해 abc 방송국에서 파이널 시즌을 방영했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와 동시 공개는 아니어서 한국 팬들은 하염없이 기다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당시 마지막 촬영일, 마지막 방송일에 올라오는 배우들의 인스타를 보며 ㅠㅠ 너무나 아쉬웠던 기억이 있네요. 댓글도 달고 라이크도 많이 눌렀어요 ㅎㅎ

11년 전, 미드 열풍이 한창일 때 접한 드라마였는데 당시엔 넷플릭스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가 활성화 되어있지 않았기 때문에 어렵게 위디스크, 토렌트 등을 이용해서 전 시즌 다운로드하여 보고 그랬던 기억이 있네요. 자막이 나오려면 또 오래 걸리기 때문에 일단 원 영상으로 보고 두세 번 반복한 후에 나중에 자막이 나오면 또 보고 하면서 ㅎㅎ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도 올라갔습니다. 다른 건 몰라도 듣기 하나만큼은! 대학생 때 영어 학원 한 번도 안 다녀봤는데 LC는 거의 안 틀렸던 기억이 있네요. 일상 대화가 주되어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

모던패밀리는 현대적인 형태의 가족이 중심이 되는 이야기입니다. 제목 그대로죠. 모던 패밀리. 이민자 가족, 게이 커플과 그들의 입양아, 삼 남매가 복작복작 거리며 살아가는 중산층. 이들이 그려가는 이야기는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집니다.

11년 동안 함께 해온 드라마이기 때문에 이 가족 내에서 아이들이 성장하는걸 보면 놀랍습니다. 분명 신생아 역할이었는데 벌써 중학생이고, 고등학생이던 아이는 쌍둥이의 엄마가 되고, 할아버지는 그랜드 그랜파가 되고요. 나이 듦이 보이는 가족들을 보면 괜히 씁쓸해지기도 하고요. 마치 내 가족인양, 이들을 보고 울고 웃으며 저도 많이 컸네요.

이번 파이널 시즌은 2021년 1월 1일부터 넷플릭스에서 서비스 중입니다. 한회 한 회가 지나가는 게 아쉬워서 벌써 한 에피소드를 두 번씩 복습하고 있는 중이에요. 마지막 에피소드를 보면 너무 헛헛할 거 같습니다. 진짜 이 쇼의 fan이었나 봐요.

지금 중간정도 봤는데 마지막 핼러윈, 마지막 크리스마스 에피소드가 나올 때마다 괜히 울컥하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뭐 스토리 상 필요한 내용이었지만 캠이 “우리 이게 마지막 크리스마스잖아요.”라고 pause를 두는데 저도 모르게 ㅠㅠ

10화에선 베컴도 나오고요, 예전에 조연으로 출연했던 인물들도 거진 한 번씩은 얼굴을 보여줍니다. 제작진들이 세심하게 마지막 시즌을 꾸몄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심지어 거의 시즌 초반에 나왔던 루크의 나이 든 친구였던 옆집 할아버지까지!! 특별 출연처럼 나오시네요. 아마 모던패밀리 덕후들은 이번 파이널 에피소드 보면서 괜히 반가울 인물이 하나 둘이 아닐 것 같습니다.

너무나 소중한 모던패밀리. 마지막까지 천천히, 열심히 시청하려 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모던 패밀리 시즌 11

다음은 Bing에서 모던 패밀리 시즌 11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최신미드ㅣ모던패밀리(시즌11 1화, part.1) 쉐도잉

  • 미드
  • 쉐도잉
  • 모던패밀리ModernFamily
  • 생활영어
  • 영어회화

최신미드ㅣ모던패밀리(시즌11 #1화, #part.1) #쉐도잉


YouTube에서 모던 패밀리 시즌 11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신미드ㅣ모던패밀리(시즌11 1화, part.1) 쉐도잉 | 모던 패밀리 시즌 11,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